토야바바의 예뻐지는 하루


티라미슈 러시아 전통 케이크


맛있는 티라미슈를 러시아에서 직접 사왔습니다.^^

한국에서파는 티라미슈와는 진짜 달라요~

일단 가져오는데 ㅠㅠ 정말 힘들었어요.

제가 가져온건 아니지만 ㅋㅋ 힘들었겠죠?

러시아에서 사면 정말 싸더라구요. 진짜 하나에

2천원정도? 크기는 큰데 가격은 진짜 싸죠?

그런데 한국에서 파는 티라미슈는 비싸서 ㄷㄷ



일단 뚜껑을 여니 이렇게 이쁘게 생긴게 ㅎㅎ

정말 먹기 아까운 디자인에 연신 사진 찍느라 

정신이 없었네요. 방금 배부르게 밥을 먹었는데도

얼마나 먹고싶은지 ㅎㅎ 그래서 친구들과

함께 먹으려고 준비했답니다.

어떤 맛일까~~^^ 냠냠~



티라미슈 러시아 전통 케이크라서 진짜 그맛도

다를거라 예상 했는데요. 정말 기대가 됩니다.

아주 달다고해서 한번에 많이는 못먹겠고 해서

이렇게 여러 조각으로 일단 잘라봅니다.

느낌이 너무좋아요~

전부 빨리 먹고싶엇 ㅋㅋ 



아~ 드디어 저도 러시아에서 직접 가져온

러시아 전통 티라미슈 케이크를 한조각 받았네요.

여러 층으로 되어있구요. 사실 맛도 여러 종류가

있다고 합니다. 전에도 한번 먹어봤는데

그때는 이거 말고 더 쫀득한 티라미슈 였어요.

진짜 맛있었는데 오늘도 기대가 됩니다.~~



우왕~~ 친구들이랑 먹고나서도 이렇게

많이 남았네요. 배가 너무 불러서 ㅎㅎ

하지만 커피랑 먹으니깐 너무 잘 어울리는 맛이에요.

진짜진짜 맛있더라구요.

근데 더먹고 싶은데 ㅠㅠ

아..정말 맛있네요. 꼭 티마리슈 러시아 전통

케이크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꼭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