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야바바의 예뻐지는 하루

오징어채볶음 만들기


오늘은 손쉽게 만들수있는

밑반찬중에 하나인

오징어채 볶음을 만들었어요~


오징어채볶음은 촉촉하고 부드럽게

만들기가 조금 어려운데요..;;

그 비결도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촉촉하고 부드럽게 만들기

일단계는 바로 오징어채를

물에 불려주시는건데요~


30분이상 충분히 불려주세요..

따뜻한물에 살짝 데쳐주시는 분들도 계신데요

그냥 불리기만해도 충분히 부드럽네요..^^





두번째는 마요네즈를 넣는거예요

저는 이렇게 양념을 하기전에

미리 마요네즈를 넣어주었어요


그러면 정말 촉촉하고 부드러운

오징어채볶음이 된답니다..^^





양념장은 고추장,고추가루,마늘,설탕,매실액

이렇게 들어갔구요~


식성에따라 추가하시면 되요~^^





준비된 양념장을 팬에 넣으시고

양념이 끓어오르면 

오징어채를 넣어주시면 된답니다


반드시 끓어오르고나서

넣으셔야 되는거 잊지마세용~





그런다음 타지않게 볶아주시면 되는데요

양념이 금새타버리니

부지런히 저어주세요 


어느정도 물기가 줄어들었다 싶을때

참기름을 살짝만 둘러주시고

위에 깨소금을 뿌려서

한번만 저어주시면 끝~!


완전 간단하죠? ㅎㅎ






짜잔~! 이렇게 맛있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오징어채볶음이

완성이 되었답니다


해보면 쉽지만 하기전까지는

뭔가 엄두가 안나는데요..;;

뭐든 해보시면 아주 간단하다는걸

아시게 될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