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야바바의 예뻐지는 하루


초간단 참치캔 요리 쉽게 살자~



방금 글쓰기전에 참치캔 요리 살펴보니

ㅎㅎㅎㅎ; 정말 고퀄러티의 사진과

요리도 참 맛나게 올리신분이 많네요.

저는 진짜 복잡한거 싫어합니다.

간단한게 좋고 뽁고,굽고,삶아서 시간도

많이 걸리고 복잡한 요리도 좋아는 하지만

참치캔은 사실 간편하게 먹는건데 이걸 또

복잡하게 만들어 먹는건 진짜 가끔 그렇게하고

오늘은 진짜 초간단하게 하면서 맛은 일품 요리를

만들거에요. 진짜 이건 맛보장합니다. ^^





이번엔 수입품 코너에서 좀 색다른

참치를 사보았습니다. 매번 국산 참치를 먹다가

요즘 수입 참치를 먹어보니..대박..

살코기가 정말 꽉 찼어요. 그냥 캔이

터질정도로 꽉 차있답니다. 근데 

이번에산건 국산보다는 좀더 많은 듯해요.

올리브 오일에 담아둔 참치인데요.

이걸로 초간단 참치캔 요리를 해볼거에요.

개인적으로 캔이 이뻐서 다먹고 다육이 화분으로

사용하려고 씻어 말렸어요 ^^





이거 어느나라꺼지? 필리핀? 러시아?

러시아같기도하네요. 맛은 진짜 좋은듯.

아무튼 오늘 저는 이 참치를 사용할거에요.

국산거로 하신다면 뭐 많죠..일반 살코기 참치를

사용하시면 똑같습니다~





내용물도 똑같죠? 올리브 오일인데

기름을 따라 버리려고 수저로 꾹 짜는데

저는 보통 국산거 생각해서 수저로 누르면

푹...하고 들어갈줄 알았는데..저게 다 살입니다.

꽉차있어요. 이녀석도..국산꺼는 기름이 절반인데..

가격이 비슷하니 앞으로는 이거 먹을거야~





여러분 이 비주얼 보고 놀라지 마세요.

저는 진짜 모양만 보고 판단하는거 진짜 싫어해요.

맛이 중요하죠. 만드는 재료는 아주 간단한겁니다.

참치,고추장,참기름,(마아가린,또는 버터 조금)

넣고 뽁아주세요~가 아니라,, 그냥 비벼주세요 ^^

뽁으면 이상하게도 고유의 향들이 많이 날아갑니다.

근데 비벼 먹으면요~각각의 재료의 향이 그대로 남아있어요.

참치는 참치대로의 맛이나고,참기름,고추장 이 재료들의

맛이 변하지않고 그대로 남아있어서 만들기도 너무 간단하지만

맛이 이건...진짜 여러분 직접 비벼 드셔보세요. 장난아님...

혼자먹기 너무 아까워서 오죽하면 제가 여기에 포스팅 하겠습니까?

참치캔 요리 ㅎㅎㅎ 따로 없습니다. 간단하게 드세요~





좀 지저분하네요.. 사람 먹는건 다~똑같습니다.

처음엔 이쁘게 정성껏 셋팅해도 3분만 지나면 저렇죠.

저는 꾸미기 보다 맛으로 승부합니다.

김하고 싸드시면 이건 진짜 잊을수 없는 맛이에요.

사실 저는 요리를 좋아해서 냄새만 맡아도 비슷하게 

만들줄 알고 한번먹으면 거의 똑같이 만들줄 압니다.

근데 이렇게 먹어보기는 첨이라 아..이거 뭐라 설명을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암튼 강추~!!





집에서 진짜 먹을거 없을때 뭐먹지? 하고 고민할때 집에

혹시 남는 참치하나 있으신가요? 복잡하게 요리하기

귀찮으신가요? 한끼지만 영양가 있고 맛있게 드시고 싶으신가요?

바로 이렇게 한번 참치캔 요리 만들어 드셔보세요.

김은 저 김이 맛있더라구요. 아주 구수한맛이라

비빔밥에 저 김을 싸드시는 순간 님은 "와~~"하고 감탄을하면서

혹시 같이 먹을 사람 없나하고 밥그릇들고 가서 

한입만 먹어봐~진짜 한입만 이러고 계실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