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야바바의 예뻐지는 하루

 

 

저는 평소에 꾸미는걸

별로 좋아하지않는데요

그래서 화장품에도 별로 관심이 없고

립스틱도 뭐 많이 사지도 않고

다만 제가 다른건 다 괜찮은데

입술이 약간 알러지가 있어서

일반적인 제품을 쓰면

반나절만에 부르트거든요

 

 

그래서 항상 안나수이 립스틱을

면세점에서 사서 쓰곤 하는데요

다른건 알러지가 일어나는데

안나수이만 괜찮더라구요

이번에 출국하면서 인천공항에 가서

둘러보던중에 어느 한곳에 사람들이

그것도 여자들이 엄청나게 몰려있는거에요

뭔가 하고 가봤더니

입생로랑에서 다른 립스틱 고르고 있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호기심에 저도 하나 사봤습니다

근데 색이 너무 많고

평소에 화장품을 잘 안사다보니

진짜 뭔사야될지 모르겠더라구요

손에 대충 몇가지 발라보고

제가 평소에는 빨간색만 바르니까

이번에 핑크를 골라봤는데요

그래서 고른것이 입생로랑 틴트 410호

 

 

 

사실 입생로랑 틴트가 저렴한건 아니니

혹시 색이 안이쁘면 어떻하나

아니 나한테 어울리지 않으면

어쩌나 그게 제일 걱정이었는데요

이 410호는 진짜 너무 러블리한 색이네요

물론 제가 그다지 러블리한 인간은 아니지만 ㅎ

그래서 발색이 진짜 남다르네요

 

 

여자들이 왜그렇게

입생로랑 입생로랑 하는지

이번에 알게됐어요

발색이 진짜 잘되고 너무 예쁘더라구요

사고나서 인터넷에 여기저기

검색을 해봤더니

연예인들도 많이 사용하더라구요

저는 워낙 화장품을 잘 몰라서 ㅎ

아무튼 그런데도 사고나니 진짜 잘샀다 싶네요

 

 

얼굴이 하얗고 여리여리 하신

여자분들이 바르면 진짜 더 예쁘겠지만

저도 나름 만족합니다^^

만약 뭐살지 고민하고 계신다면

입생로랑 틴트 410호 강력 추천합니다

 

Comment +0

 

 

작년부터 체력이 너무 떨어지고

또 제가 워낙에 건강관리를

안하기도 하고 해서

뭔가 면역력 강화에 좋은 음식이

없을까 생각하다가

노니쥬스를 발견하게 됐는데요

 

 

원래는 홍삼을 먹었었는데

너무 계속 먹으면 안좋다고 해서

중간에 홍삼을 쉬는 동안에 먹으려고

노니쥬스를 구매했답니다

그리고 제가 면역력 강화를 위해서

도움이 되는 식품을 찾다보니까

노니쥬스 효능이 딱이네요

기적의 열매라고 나오던데요

물론 뭐 아사이베리니 뭐니 그런 열매들이

많기는 하지만요

 

 

 

요즘에는 하도 몸에 좋다는게

많으니까 선택하기도 힘들고

또 뭐가 맞는말인지

무엇보다도 제몸에 맞는지 아닌지를

먹어보기 전에는 알수가 없으니까

결국 노니쥬스 효능을

직접 마셔보고 체험을 해보는수밖에 없네요

 

 

 

어떤 후기들에는 보면

노니쥬스가 먹기가 힘들다거나

또 치즈맛이 난다거나

그런 말들이 많던데요

제가 먹어본 느낌은 그냥 약간 시다?

그리고 먹기가 역하다거나

도저히 못마시겠다

그런 느낌은 전혀 없었어요

 

 

맛이 이상하다한들

만약에 노니쥬스 효능이 진짜로

좋다면 뭔들 못마시겠어요

그리고 실제로 그렇게 이상한 맛은

전혀 아니었어요

제 느낌에는 이걸 왜 그렇게 이상하다고 햇지?

그런 생각이 들정도 였네요

이걸 마시고 면역력이 좋아진다

이렇게 생각하면서 열심히 마셔줬네요

 

 

그런데 결과적으로

제가 생각하는 노니쥬스 효능은

그렇게 눈에 띄게 좋다는건 모르겠네요

홍삼이나 흑마늘 그런건 뭔가

며칠만 먹으면 반응이 오는데

노니 같은 경우에는 그렇게 엄청나게

빠른 효과는 기대하기 힘든거 같아요

아무래도 과일쥬스니까요

그래도 꾸준히 먹어주면 효과가 있겠죠?

뭐든 꾸준한게 중요하니까요

 

Comment +0

 

 

제 인생 완전 최애템인

엘로엘 팡팡 빅 선쿠션

진짜 몇년째 이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어머니께서 홈쇼핑으로 주문하셨다가

저한테 몇개 주셨거든요

처음에 그냥 주신거니까

써야지 하고 써봤는데

완전 반했네요

 

 

제가 전문가가 아니라서

뭔가 세심하게 표현은 못하지만

정말 잘발리고 피부색이

환해지는거 같더라구요

이거 하나만 바르고

마트같은데 나가도

화장은 안했지만 그래도

뭔가 피부톤이 밝아보이니까

그렇게 부끄럽지는 않은 기분 ㅎ

 

 

 

거울도 크고 퍼프도 크고

그러니까 바르기기가

진짜 편하더라구요

그리고 썬크림이 손으로

바르게 되면

손에 뭍어나는게 제일 싫었는데

이건 그냥 퍼프로 바르면 되니까

진짜 그게 정말 장점인거 같아요

그래서 이 엘로엘 팡팡 빅 선쿠션을

벌써 몇년째 써오고 있답니다

 

 

 

가격도 진짜 저렴한 편인데요

홈쇼핑 같은데서는

묶음으로 파니까

거의 한개에 만원정도?

그렇게 되는거 같은데요

가족들이 많다면

홈쇼핑에서 사서 나눠서 쓰면

휠씬 이득인데요

만약에 혼자라서 너무 많으면

부담스럽다 하시면

인터넷에서 낱개로 구매하셔도

만원 조금 넘게 주시면 사실수있더라구요

 

 

저는 사서 친구들도 주고

이 엘로엘 팡팡 빅 선쿠션이

나온지는 진짜 오래됐는데

아직도 모르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어디가서 쓸려고

꺼내면 그건 뭐냐 물어보는 사람이

꽤  있더라구요

저는 써본 제품이 이 노란색이라서

요즘도 계속 노란색을 구매하는데요

 

 

최근에는 파란색도 나오고

여러가지 제품이 많은거 같은데

저는 원래 한가지 제품이 맘에 들면

거의 그거 한가지만 쓰는 편이라서

파란색은 안 써봤네요^^

아무튼 엘로엘 팡팡 빅 선쿠션

살까말까 고민중이시라면

저는 적극 추천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완전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이니

뭐 어떻게 보면 더 믿을만 하다고도 할수있겠죠?

아무튼 전 진짜 만족합니다

 

Comment +0

 

 

천연화장품이면서 가격도 저렴하고

좋은 화장품이 없나 찾고 있었어요

제가 피부가 정말 좋앗었는데

작년부터 나이가 들어서 인가

피부 트러블이 올라와서

순한 화장품을 찾다가

시드물 녹차스킨을 발견하게 되었는데요

 

 

사실 시드물 녹차스킨이

가격이 워낙에 저렴하다보니

큰 기대는 안했었어요

그런데 친구가 정말 순하고 좋다고

자기는 이것만 쓴다고 그래서

저도 한번 사봤는데요

 

 

배송을 받았는데

포장부터가 진짜 맘에 들더라구요

꼼꼼하게 종이로 돌돌 말아서

그냥 플라스틱 병인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정성스레 싸주시다니

정말 감사드립니다 ㅎㅎ

포장부터가 뭔가 믿음이 가죠?

 

 

 

저희 남편 같은 경우에는

화장품을 직접 만들어서

사용하기도 하는데요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좋은 제품이

있다니 저는 그냥 사서 쓰겠어요~

시드물은 예전부터 천연화장품으로

그래도 입소문이 많이 났던걸로 아는데요

써보신분들은 아마도 다들

만족하시고 좋아하시는거 같아요

 

 

 

저는 순전히 제가 제돈으로 사서

스스로 써보는 후기라서

진짜 사실만 말합니다 ㅎ

그래서 사진도 좀 허접한점

이해바랍니다 죄송해요

그래도 시드물 녹차스킨은

정말 아마도 계속 살거 같아요

 

 

스프레이 타입이라서

뿌리기도 편하고

진짜 순하고 좋더라구요

피부 트리블도 하나도 안일어나요

만약에 갑자기 여드름이 나기시작해서

저처럼 고생하신 분들이라면

시드물 녹차스킨 괜찮을거 같아요

가성비 진짜 좋은 제품입니다

 

Comment +0


요즘 유행하는 비타민

 샤워필터를 알아보자!


오늘은 내돈주고 직접 구매하여 사용해본

녹물제거 + 염소제거 비타민 샤워필터라는것을

포스팅해보려합니다. 

이것말고 몇가지 다른 회사제품도 구매하여 지금

실험및 사용중입니다. 

그러나 아주아주 좀 실망스러운일이 있어서 

소비자입장에서 좀 안타까워 이렇게 여러분과

함께 공유하려고 하는데요. 

많은분들이 아마 이런 저런 제품들을 살때 

얼마나 오래 사용이 가능한건지를 보고 가격대비

기간을 보고 구매를하실거라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스킨랩 비타민 샤워필터 선택을 하신분들

저처럼 많으리라고 봅니다. 

그럼 과연 정말 그회사 광고처럼 

2달(약60일)+사은품(15일)= 75일 즉 두달반을

사용가능한걸까요??



지금 이 제품을 사용중이었을때 입니다. 

사진을 다운하셔서 보시면 날짜가

나올거에요. 세부정보에..

사용해보면 향도좋고 다 좋아요. 

그리고 저는 특히 보시다시피 절수

샤워기 해드를 사용중입니다. 

물의 양을 줄여주는것이지요. 



또한 녹물제거필터를 달아서

물의 유속도 더 느려지고 

결과적으로 

녹물필터+절수샤워헤드 = 물의양을줄여줌

그렇게 스킨랩 비타민 샤워필터 사용을

하였던것이죠.

그럼 결과는 어떠할까요?

과연 정말 본 필터 하나로 2달을 

사용이 가능할까요?

저도 개인적으로 이정도로 기타

장비를 이용해서 사용하였으니

많이 쓰더라도 2달은 가야죠?



순식간에 반이 사라지네요..

저의 물 사용용도는 

아침에 머리감기(남자라 머리가 짦아요)

세수,발씻기 끝. 저녁에 머리감지않고

샤워만하기 약 10분이 안걸리며 10분동안

물만 틀어두는것도 아니죠.(비누로만합니다.)

저의 아내 사용용도

보통 여성분들이 그렇듯이 3일에한번

 단발머리감기 아침 저녁세수

저녁 샤워하기 

용도는 이게 다입니다. 

그럼 이필터는 도대체 자세한 설명이

없이 무조건 2달이라고 되어있습니다. 

그 홈페이지 내용을 보면 

" 샤워하는15분...이라는 표현과 

그리고 아랫쪽에도 

연수기가 스킨랩샤워필터대비 

월유지비가 높다고 하였습니다. 

연수기 사용시 한달에3만원가까

드는가요?? 그건 전 잘모르겠네요. 

그리고 더 아랫쪽에 

4인기준(7200L)30-60일 이라고 나오죠.

아무튼 사용 기간과 관련해서는

위의 내용이 다입니다. 

저희 는 2인기준 15분 샤워도 아닌데

두달짜리가 한달만에 사라지는걸 봤습니다.

사용시 물온도는 여름이라 시원하게 씻고

뜨거운물 사용을 거의 하지않습니다.




팍팍 줄어들다가 

3분의 1지점에서좀 오래 버티는듯

했습니다. 아까워서 아껴가며 사용하였습니다.

그리고 정말 빠르게 닳더군요..

이 회사 스킨랩 비타민 샤워필터 

가격이28000원입니다.

그래서 인지 서비스로 15일짜리를

준다고하지만 이것도 15일을 못가요..



다 사용하였네요. 

제품의 질이나 향은 좋아요.

그리고 실제로 염소제거 효과 실험은

못하였지만 믿어야겠죠. 

그래도 2달이나 사용한다고 

말하는것은 좀 과대광고를

통해 자사 제품 구입 유도를 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솔직히 스킨랩 비타민 샤워필터 두달은

아닌듯합니다. 

두달제품+15일 합해도

두달을 못가요.

혹시 두달 사용하신분있나요?

1인기준말고 말이죠. 

1인기준이라면 두달가까이는

사용이 가능할듯합니다.

그런데 4인기준은...좀 너무하네요.

도대체 어떻게 씻으면 두달을 사용하는건지

정말 궁금합니다. 





두달을 무슨 기준으로 정한건지..

하루 샤워한번,15분정도에 두달?

그걸 마치 평소처럼 머리감고 

샤워하고 손발,세수하고 

해서 두달인것처럼 보이니 

저도 솔직히 혹해서 샀던거죠. 



솔직한 평가는 이러하합니다.

향은 좋습니다. 

그러나 결코 두달은 아닙니다. 

그런데 가격이 28,000 원이면 

정수기 대여료와 비슷하고 

정수기 필터보다 비싸고

이게 말이나되나...싶네요. 

가격을 낮추던지

아니면 두달이 아니라 

2인기준 기본 사용 

한달이라고 표시하시기 바랍니다.

얼마나 많은 소비자들이 그냥 

저처럼 믿고사서 소비를

하고있을까 싶습니다. 

제품을 팔때는 자세한 정보를

넣어주시고 그리고 또한 확실하지 않으면

과대광고를 하지 않으셨음 합니다.

은근히 자신들은 거기에 7200L라고

써있다고 하겠죠? 일반 소비자가

그걸 어떻게 압니까... 

광고에 자세한 추가 설명 부탁

드립니다. 

한번팔고 사라지는 기업이 되지

마시고 오래가는 기업이되길 바랍니다. 

제품은 좋으나 한달에 28000원은 

좀 비싼듯합니다. 

Comment +2

  • 모하니 2018.07.08 14:09

    그렇군요.... 자세한 정보 감사합니다.

  • 지나가는이 2018.07.12 21:00

    솔직한 후기 감사합니다.. 다 좋다는 후기 뿐이던데.. 이런 점이 있군요. 저도 사려고 했는데 다시 생각해보게 되네요.


+ 멋진 남자 피부 좋아지는 법 !!


남자들도 여자들 처럼 피부가 매끄럽고 밝고

하얗고 매끈하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러나 대부분의 남자 피부는 지성 피부에 

기름이 흐르고 모공이 넓고 시커멓고

기미도 많고 칙칙하고 각질도 많고 여드름이

있거나 자국도 많습니다.

대부분 이런 피부 트러블이 복합적으로

나타 나기 때문에 자신감이 많이 떨어지고

그래서 남자피부 좋아지는 법 있다면 

정말 알고싶죠. 오늘은 천연재료로

만들 수 있는 화장품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광고가 아니고 제가 직접 만들어 쓰는걸

알려 드리려 합니다.



제가 화장품만들어 쓸때 조합하는

재료들입니다. 유심히 잘 봐두세요.

우리 남자 피부 좋아지는 법 사실

많은 남자들이 관심이 있지만 

관건은 부지런함과 자기 관리가

중요합니다. 저도 예전에는 

진짜 피부가 좋았는데 신경 쓰지

않고 그냥 막돌아다니고 하다보니

자외선에 역시 기미가 엄청나게

생겨 버렸습니다. 뒤늦은 후회와

함께 부랴부랴 노력하는 중입니다.



재료들 중에서 남자 피부에 좋은

재료가 특히 따로 있습니다.

그중 남자 피부 좋아지는 법 화장품재료는

이 나이아신 아마이드 이게 중요합니다.

이 성분은 지금까지 알려진 재료중에

피부에 가장 안전한 미백 재료로 

알려져 있어요. 지금 여러분 화장품

성분 표시 보시면 이게 보일거에요.

이것도 하나 장만 해주시면 됩니다.

이건 어떻게사용 하느냐면 

아래에서 알려 드립니다.



이제 다음으로 중요한 성분이 바로

이 히아루론산 입니다. 

이게 엄청 중요해요.

이 히아루론산 1% 이건

보습재료 중에 최고입니다.

물론 알로에 베라겔도 좋긴 하지만

이건 보습이 탁월하죠.

비싼 화장품엔 꼭 이게 들어가

있어서 환절기 각질이 많이 생길땐

이게 직빵으로 좋습니다. 

사용법은 아래에서 보세요~




저는 직접 스킨도 만들어 

사용하는 중입니다.

이건 정제로수로서 이물질이

없는 순수 물이죠.

여기에다가 제일 위에 여러 

화장품 재료를 조금씩 섞어서 

사용하면 그게 스킨이 됩니다.

이렇게 남자 피부 좋아지는 법 특별한

저의 노하우를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다이소에 가시면 이런 병이 

있습니다. 하나 구하셔서

정제수를 담고 여러 재료를

몇방울씩 떨어 뜨려서 

희석하여 사용 하시면 

그게 남자 피부 좋아지는 법 화장수가

되는 것이랍니다. 

세수하고 뿌리고 토닥토닥~~

흡수 시키고 나서 다시

뿌리고 토닥토닥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직접 만든

수분 크림을 발라주세요.




제가 만든 수분 핵 폭탄 크림입니다.

여기엔 엄청난 수분이 들어 있어요.

아마 시중에 파는 그 어떤 수분

크림보다 더 확실하게 수분보충+보호

잘 해준다는 사실!!

그럼 어떻게 만들어야

할까요? 이제 남자 피부 좋아지는 법 그

방법을 공개 하도록 하죠.



이렇게 손등에 올려 봤습니다.

촉촉하고 아주 좋죠.

그리고 문지르면 물이 엄청나게 나와요

이걸 모두 토닥하셔서 흡수 시켜 

주시면 됩니다. 그럼 하루 종일 촉촉해요.

글을 쓰다보니 만드는 법을 알려드리지

못했네요. 혹시나 궁금하신 분들은

댓글로 물어보시면 알려 드리겠습니다.

한달간 발라봤는데 피부톤이 밝아지고

점점 매끈한 피부로 변하는 중입니다.

몇개월 더써보면 확실히 달라질거에요.

왜냐면!!! 이 재료들은 모두 초 고가의

화장품 재료와 같기 때문입니다. ㅎㅎ


Comment +0



안나수이 립스틱을 써온게

벌써 5년 6년이 되어가는데요

제가 민감한 입술이라서

다른 립스틱은 아무리 좋은걸 써도

입술이 갈라지고 부르트고

그래서 항상 니베아 립밤만

바르고 다니던중에

언니가 여행다녀오면서 사온 

안나수이 립스틱을 바르면서

인생 립스틱이 되었네요 ㅎㅎ



이번에 스타립스틱이 리미티드에디션으로

나와서 너무 예쁘네요^^

안나수이 립스틱은 정말 디자인이

최고인거 같아요

그런데 저는 항상 400 번을 쓰는데요

매번 살때마다 이런 느낌이 없었는데



이번에 스타립스틱을 사고나서

뭔가 조금 이상한데요

제가 잘 몰라서 그런건지

어쩐건지 잘 모르겠지만

몇년을 발랐던 안나수이 립스틱 400 인데

이번에 스타립스틱 400 을 샀더니

색이 다른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안나수이 립스틱 400 보다

스타립스틱 400 이 더 매트한 느낌이더라구요

제 입술이 워낙 건조해서

매트한 립스틱을 바르지 못하거든요

그런데 일반 안나수이 립스틱 400

적당히 촉촉하면서 글로시 한 느낌이

있어서 좋았는데

스타립스틱은 많이 매트하네요 ㅠ



제가 이상한건지

아니면 번호가 같지만 아예 

다른 립스틱인건지

저도 잘 모르겠네요 ㅠ

저는 같은건줄알고 샀으나..

아무튼 느낌은 많이 다릅니다

그래서 두개를 섞어 바르고 있네요



제가 평소에 화장을 잘 안하고

입술만 바르고 다녀서

립스틱이 진짜 중요한데

뷰티블로거 님들한테 좀

물어보고 싶네요 ㅎㅎ

안나수이 립스틱 400 이랑 스타립스틱 400

같은건가요? ㅎㅎㅎ


Comment +0

 

어릴때는 정말 예뻐지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래서인지 매일 거울을 들여다보면서

외모를 가꾸기도하고 또 이뻐보이려고 노력을하죠.

하지만 이 유전자라는것이 ㅠㅠ

신기하게말이죠. 어릴때 이쁘고 잘생긴 아이들도

이상하게 자라면서 못생겨지기도하구요.

또 반대로 못생긴 아이들이 자라면서

이쁘고 잘생겨 지기도합니다.

사실 우리의 외모는 특히 얼굴의 생김새는

유전적인 요소도 크지만 자라는 환경과 사람의

생각하는 방향 마음 상태에도 큰 영향을

받게 됩니다. 그럼 이뻐지는 방법이 있을까요?

 

 

1> 마음 상태를 바꾸세요.

 

실제로 얼굴은 마음의 창이라고도 불립니다.

물론 잘생기고 이쁜 사람이 무조건 착하고

좋은 마음을 가졌다는 얘기는 아니구요 ^^

마음속으로 나쁜생각 악한생각만 하는 사람은

일단 눈 모양이나 다른 얼굴표정에 드러나기도

합니다. 그러나 마음을 착하게 먹고

늘 친절하고 따뜻하고 타인을 배려하고

이런 사람들은 얼굴도 온화하게 바뀌게 됩니다.

실제로 얼굴 예뻐지는법 첫번째는

이렇게 자신의 마음상태에 변화를주는것이에요.

 

 

따라서 마음이 불편하고 걱정이 많고 짜증이 나

있는 사람은 당연히 얼굴이 수심이 가득차 보이죠.

반대로 얼굴 예뻐지는법 중 하나로서 마음을

즐겁게 유지하고 행복한 사람이 되려고

노력한다면 얼굴에도 그 마음이 드러나게 됩니다.

 

 

2> 피부관리를 하세요.

 

두번째는 얼굴 피부를 잘 관리하는거에요.

얼굴이 칙칙하고 어둡다면 당연히 얼굴 전체가

밝아 보이지 않겠죠? 따라서 얼굴 피부 관리를

잘하는게 중요합니다. 사실 다른 눈,코,입이 못생겨도

피부만 좋아보여도 사람이 예뻐보인답니다.

그러므로 피부관리에 신경을 써 주세요.

 

 

예를들어 물을 자주 마셔서 혈액속에

불순물을 제거하고 독소를 몸 밖으로 배출시키고

또한 일찍 잠자리에 들므로서 피부를 재생시키고

정기적인 운동을하여 모공을 통해 노폐물을

제거하고 혈액을 순환시켜 얼굴 피부에도

충분한 산소와 깨끗한 혈액을 공급하여

피부를 개선 시킬 수 있습니다.

이런 방법도 얼굴 예뻐지는법 가운데

하나입니다. 그밖에 또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3> 눈,입 크게하기!!

 

사실 눈과 입이 명확하고 크고 보기

좋다면 보기에 상당히 매력적이죠.

눈이 태어 날때부터 작은 사람이라도

노력하면 어느정도 크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도 일종의 습관으로서 잘 자리 잡으면

근육들이 그 모양대로 자리를 잡아서

가만히 있어도 약간이라도 더 큰 눈을 만들게

됩니다. 방법은 간단해요.

먼저 평소에 눈을 좀 크게 뜨시고 의식적으로

개속 좀 크게 뜨고 다니려하세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리고 눈 운동을 아래위로 해주시고 양옆으로

눈동자를 굴려서 눈 운동을 해주시면

눈 양옆이 좀더 트이게되고 보다 큰 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입도 마찬가지에요.

노력해서 얼굴 예뻐지는법 으로서 입 역시

살짝 입꼬리를 웃는 형식으로 만들어보세요.

의식적으로 입꼬리를 올려서 다니고

눈또한 살짝 크게 뜨고 다니고 이러면 처음에는

상당히 불편하고 힘들지만 잘 자리 잡으면

근육이 변하여 그모양을 유지하게 됩니다.

 

 

4> 총 정리 하기 ~!

 

이제 그럼 총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눈크게 뜨기운동하기

2. 입꼬리 올려서 미소만들기

3. 피부 관리 잘하기

4. 착한 마음으로 살아가기~

위의 이 4가지 기본 방법을 잘 기억하시고

지내시면 확실히 몇개월,몇년이 지나면

진짜 호감가는 얼굴이 되어있습니다. ㅎㅎ

진짜 사람의 얼굴은 변할 수 있어요.

그렇지만 좀더 빨리 그리고확실하게

예뻐지고 싶다면 아래 댓글을 참조해주세요.

Comment +1

  • 미루나무 2016.11.24 14:08

    http://click.linkprice.com/click.php?m=deesse&a=A100470057&l=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