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야바바의 예뻐지는 하루


생생우동 데리야끼 우동 맛은??


얼마전에 그렇게 우동이 먹고싶더라구요.

저는 원래 우동 싫어하는데 이상하게 요즘엔 또

우동이 먹고싶었습니다. 왜냐면~ 예전에

인천공항에 1층인가? 거기가면 일식집이 있는데요.

거기서 먹었던 만원짜리 ..넘 비싼 ㅠㅠ 볶음우동이

진짜진짜 맛있었어요. 그래서 생각다서 생생우동

데리야끼 우동 맛은 과연 어떨지 궁금해 먹어본결과~



우선 그결과를 말씀 드리기전에 만드는 법을

뭐 간단히 알려드리죠. 이건 일반 라면이랑 달라요.

제가 며칠전에 그냥 생생 우동 먹는데 컵라면식 우동요.

근데 원래 이거 만들때 뜨거운물을 붓고 면을 넣고

기다렸다가 물을 버리고 다시 물을 붓고 소스를 넣는식인데

제가 몰라서 그냥 물붓고 소스 붓고 먹으려니 글쎄

물이 소스때문에 식어서 우동이 안익음..ㅡ,.ㅡ

근데 문제는 그걸 가족꺼 까지 두개를 만듬... 둘다 안익음...

그래서 난 맛별로 안따지니깐 내가 다먹었음 ㅎㅎ

그래서 그때부터 우동이 싫어지기 시작했습니다....

얼마전에 공항에 용우동이라는 곳에서 스페셜 우동 먹는데

정말 맛없게 느껴지더군요.. 우동에 한동안 질린듯..



암튼 이녀석도 마찬가지로 생생우동 볶음 이지만 

생생우동 데리야끼 라서 같은 방식으로 조리를

해줘야합니다. 생생우동 조리법 : 

끓는물에 면을 넣고 건더기 스프 넣고

끓인후 물을 버려야하죠. 



이렇게 말이죠. 완전히 물을 다 버리지는 마시고

짜파게티 만들때 처럼 물을 약간 남겨야해요.

이건 생생우동 데리야끼 맛 우동이라 물기가 있어야

양념도 많고 먹기 좋답니당. ㅎㅎ 

집에서 먹는 이런 생생우동 볶음은 

간편하고 맛도 좋아요.



이제 양념 을 부어주세요. 가위로 자르거나

손으로 살짝 뜯어서 부어주시구요. 양념이

충분하지만 그래도 찐~한 맛을 위해서 남은 양념소스

모두를 쭈~~욱 짜주세요. 남김없이 쭉쭉~

냄새가 예술입니다. 넘 좋네요 ㅎㅎ

그럼 계속 생생우동 조리법 보실까요?



그래서 이렇게 다 조리한 모습. ㅡ,.ㅡ 

이거 뭐지.. 짜빠구리인가... 무슨 비쥬얼이 영~아녀..

실망..ㅠㅠ 여기 위에 꾸물꾸물거리는 가스오브시가 없고..

그게 맛있는데...갑자기 가스 오브시 생각이나네요. 지인이

진짜 미역 만큼 큰 양을 줬는데 먹다먹다 보니 

여름에 전부 곰팡이가... 이제껏 곰팡이 핀걸 맛있다고

밥에..라면에..국물에..반찬에 곰팡이 가스오브시를 먹었다는..

암튼 생생우동 데리야끼 그맛은?? 맛나요~~하하하하

좋아서 그냥 웃지요~ 양념이 맛있어요. 면은 글쎄 별로...

혹시 아직 안드셔 보신 분이 계시다면 직접 조리해서 드셔보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