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야바바의 예뻐지는 하루


오늘은 가족 모두가 좋아하는 참치무침을

만들어 보았어요. 간단하면서도

입맛을 사로잡는 참치무침 만들기

알아보도록 할까요?

먼저 필요한 재로는요~


*준비재료/

3인기준 참치캔한개,다진파,다진마늘

다진양파많이,고추가루,참기름,간장



참치는 중간크기로 만들면

4인분까지 먹을 수 있구요.

제일 작은거로 하신다면

2인분까지 나옵니다.

우선 기름을 조심해서 잘짜내주시구요.

항상 조심하셔야할것은 손이

뚜껑에 베일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기름을 다 짜낸 참치를 그릇에 부어주세요.



보기보다 양이 많네요~ㅎㅎ

이전에 한번 기회가 되서 

외국 참치 캔들을 먹어볼 기회가

있었어요. 중국산,태국산 우리가

생각하기에는 별로일거 같은데

막상 먹어보니 솔직히 참치의양이

장난이 아니더군요..

한국참치는 보통 살코기가 다 저렇게

가루가 나잖아요? 외국참치는 완전

통살이 그대로 들어있어요.. 

고기 씹히는 질감이 너무 좋습니다...

한국엔 외 저렇게 지꺼기 같은거만 들었는지 ㅠㅠ

아무튼 계속해서 참치무침 만드는법을 볼까요?



우선 준비해주신 다진마늘,다진양파,다진파 를

넣어주세요. 양파가 많아야 맛있답니다.

물런 이거 먹고는 ㅋㅋ

입에서 양파냄새가 엄청나요.

양치를 해도 잘 안없어지니

가능하면 저녁 식사때 드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이제 다른 재료들을 넣어볼까요?

고추가루도 넣어주시구요.

매콤한거 원하시면 청량 고추 가루추가~

그리고 간장 좀 넣고 참기름도

좀 넣어주세요.



이제 재료를 다 첨가 하신후

이렇게 버무려 주시면 끝납니다.

중간에 드셔보시고 필요한

재료를 더 첨가하시면 되겠네요.

참치무침은 만들기는 쉬운데

맛까지도 ㅠㅠ정말 맛있어요.

그럼 맛있게 드시구요. 담에도 좋은

요리 정보로 찾아 뵐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