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야바바의 예뻐지는 하루


피곤하다~ 그냥 자고시포 ㅠㅠ


오늘은 좀 몸이 많이 쑤시네요..

갑자기 자고 일어났더니 온몸이 아픕니다.ㅠㅠ

잠자리가 문제일까요?

침대가 약간 딱딱하긴한데..아무래도

잘때 약간 추운데 이불을 안덥고 자서

그런걸지도 모르겠네요.



어쨌거나,, 요즘에 점점 기운이 없어지는게

감기걸린것 같기도하고 그래서 어제

약하나 먹고 잤는데 그래도 영~

뭔가 깨운하지가 않네요.

여러분은 이럴때 어떻게 하나요?





제가 이번에 알게된사실하나~

이렇게 몸이 쑤실때 등쪽에 가운데

부분 누르면 되게 아픕니다.

거기를 친구나 가족들에게 좀 주물러

달라고하면 좀 나아지더라구요.

그러다가 이번엔 아주 그냥~

운동을 해버렸어요.





몸이 아픈데 왠운동??

근데 이상하게 운동을 좀 격하게하니깐

쑤시던 몸이 좀 풀리는느낌?

물런 운동을 하니 이젠 좀 다른곳도

쑤시긴한데 ㅋㅋ

그래도 안한것 보다는 나은듯해요.

원래 쑤시던부분은 안아푸고

다른곳이 좀 아프긴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