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야바바의 예뻐지는 하루


삼겹살 맛있게 굽는법 참고하세요!


우선 삼겹살을 맛있게 굽기 위해서는

연탄숯보다는 참나무 숯을 이용해야

숯향기가 고기에 베어서 맛이 납니다.

그래서 먼저 숯을 준비해서 

토치 램프로 숯에 불을붙여주세요.

숯은 너무 많으면 고기가 빨리타니깐

적당한 양을 준비해주세요.



보이시죠?

삼겹살 맛있게 굽는법 바로 이 

숯을 얼마나 잘 사용하느냐도

관련이 있답니다.^^

저는 먼저 숯을 피운후에

좀 양을 많이 피워요. 그다음에

고기가 익는거 봐가면서

숯을 추가하거나 뺍니다.



다음으로 삼겹살 맛있게 굽는법 의

중요한 조건은 바로 고기이죠.

저는 이고기를 군위에 있는

LPC 에서 직접 얻어왔습니다.

신선해서 그런지

삼겹살이 너무 연하고

맛있고 부드러웠답니다.ㅎㅎ



이제 석쇠에다가 고기를 올려주세요.

처음에는 고기를 너무 자주뒤집지

마시구요. 은근한 숯불에

한쪽이 반이상 익을때 까지 

그냥두세요. 살짝 뒤집어

보시고 익었다 싶으면 다시 

뒤집어 주시구요. 

이렇게 반복하시면 잘 익습니다.



저희는 이제 배불리 먹고 

소세지도 구워 보는 중입니다.

고기가 아주 두툼하고 

너무 맛있네요. 

삼겹살 맛있게 굽는법

불조절잘하기 그리고 

고기의 신선도 입니다.




오랜만에 가족들이랑

평상에서 고기를 먹는데요.

그맛이 일품이네요.~^^

역시 된장에 기름장,그리고 

마늘과 양파,를 상추와 깻잎에 

싸서 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그럼 여러분도 이 여름이 가기전에

빨리 한번 해드시구요.

그리고 집에서 구우실때는 

프라이팬을 사용하신다면

기름 붓지말고 그대로 넣어서

돼지기름에 구우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