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야바바의 예뻐지는 하루


얼마전 살충제계란 때문에

난리도 아니었죠?

저는 아침마다 계란을 먹는데요

하기야 뭐 매일 식탁에서 

계란이 빠질수가 없지요

다른분들도 매일 계란 드시는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뭐 살충제계란이다 뭐다 해도

그렇다고 계란 안먹고 살수도 없고

그냥 어쩔수없이 그러려니 하네요

아는 지인분이 계란을 파셔서

거기에 사먹기도 했지만

너무 비싸서..ㅠ




요고는 색깔이 진짜 이상하죠?

저도 이게 뭔가 계란인가

새알인가 오리알인가

도대체 정체를 알수가 없었는데요

엄마친구분이 집에서

토종닭이 낳은 계란이라고 하면서

몇개 가지고 오셨다고 하네요

진짜 계란이 아닌거 같네요 ㅎ



계란에 비해서 크기도 작고

그리고 뭔가 푸른빛이 나면서

이런 계란은 처음 본듯요

그래도 살충제계란인가 어떤가

그런 걱정은 안해도 되니

믿고 먹을수가 있겠네요^^

아직 맛은 안봤지만 맛있겠죠 뭐 ㅎ




요즘은 안전한 먹거리 찾는게

정말 어려운거 같아요

이런거 저런거 걱정 안하려면

집에서 채소도 기르고

닭도 키우고 그렇게 살아야 되는데

시골이 아닌이상 어렵고

하긴 시골이라 하더라도

텃밭에 채소 조금 일구는거면 몰라도

닭까지 키우기에는 무리가 있죠 




에고 아무튼 최근 겨울이라

몸도 안좋고 여기저기 쑤시고

몸에 좋은걸 많이 먹어야 하는데

건강이 없으면 정말 아무것도 못하는거 같아요

젊은 나이에 이러는것도 우습지만

다들 건강관리 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