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야바바의 예뻐지는 하루

의성 버스터미널 시간표

 

 얼마전에 의성군에 한번 다녀온적이 있습니다.

의성 하면 마늘로 유명하죠. 햄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의성마늘햄이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ㅎㅎ

오늘은 의성에서 군위, 구미,대구 가는

의성 버스터미널 시간표를 찍어왔습니다.

찾으시는 분들이 꽤 있으신것 같아서요 ^^

 

 

요금표는 위와 같습니다. 가격이 많이 비싸죠?

하지만 요즘에 버스를 이용하는 승객이 워낙이

줄어 들어서 불가피한 조처라 생각이 됩니다.

근데 여기 정류소에서 표파는 직원이 너무 불친절해요.

표사는데 성질을 내더군요.. 물어보니 여기 직원이

매번 모든 사람에게 불친절하다고하네요..

왜 그런지 모르겠지만 좀 심기가 불편했습니다.

 

 

의성 에서 안동 방면 버스 시간표인데요.

형광등 불빛때문에 반사되어 잘안보이네요.

버스는 여러대가 있어보이네요.

의성 에서 안동 버스 시간표 참고하세용^^

 

 

이건 승차권 발매기 위에 붙어있는

의성에서 대구 버스 시간표입니다. 북대구 방면

구미,대전,오산,수원,인천 방면이있군요.

역시 직행 버스들이라 자주 있습니당~

 

의성 버스터미널 시간표를 알려드렸습니다.

여긴 버스 터미널 전경이구요.

건물을 새로 지었음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하지만 이역시 비용 부담이 만만치 않으니..

그럼 의성 잘다녀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