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야바바의 예뻐지는 하루


아이워치 차고 다니는 사람들보면

참 신기하긴 하더라구요.

이전에 삼성 갤럭시 기어 와 비슷하긴한데

좀더 세련되 보입니다.

그래서 혹시 아이워치 가격이 궁금하시거나,

아이워치 기능에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먼저 아이워치 후기를 알려드릴께요.



어느 제품이든지 요즘에는 사기전에

먼저 체험을 해보는게 가장 중요한듯합니다.

자신이 직접 사용해보고 정말 정말

앞으로 잘 유용하게 사용할만 하다면

사면 되겠죠? 그래서저도 이번에 외국에가서

애플스토어에서 직접 아이워치를 알아보고

왔는데요. 정말 많은 사람들이 와서 

놀랬습니다. 물런 모두 관광객들이지만요 ㅎㅎ



액정이 아주 선명하고 깜찍하게

생겼습니다. 만저보니 촉감도 아주

훌륭하구요. 근데... 제가 차고 다니면

무슨 오덕같은 느낌이 들것같이이뻐서

남성이 차고 다니기에는 좀 무리인듯합니다.

물런 찰려고하면 찰 수는  있습니다. ㅎㅎ

아이워치 후기는 제가 여기서 장시간

사용해보고 만져본결과, 글쎄요..

꼭 사고 싶다는 느낌은 아닙니다. 

정말 필요할지 의문이구요. 너무 작아서

조작하는데 뭔가,,,부자연 스럽더라구요.

여성분들에게는 추천할만 하지만, 이제품은

아시다시피 유행을 타는 제품이라서 말이죠.

일반 고급시계는 그만큼 아는 사람도 없어서

유행을 안타지만, 이런종류는 매년 나오는데

구형을 차고다니면,,좀 그렇죠? 또사야할듯합니다.ㅎㅎ




몇가지 아이워치 기능을 살펴봤어요.

기능은 여러가지인데, 모두 건강 관련이 제일

많구요. 특히 심박수,걸음걸이횟수,운동시간,

날씨, 문자, 음악듣기 뭐 대충 일반 휴대폰에서

사용하던 기능들 대부분을 사용하는거구요.

딱히 다른점은 심박수 체크 정도 이겠네요.



이쁘긴한데 뭔가 아이들 장난감 같기도하구요.

성인 남자가 차고다니기는 좀 그런가? 아닌가?

뭐 좋아하시는 매니아층들은 좋아할듯합니다.

저는 아직...아날로그 시계가 좋아요.ㅎㅎ

암튼 아이워치 기능은 별것 없습니다. 저기 보이시는

작은 용두를 돌리거나, 손가락으로 줌,아웃해서

앱실행하는데, 저 작은 화면으로

줌,아웃이 힘들고, 용두를 돌리는데 잘안보여서

가까이 보고 깨작깨작해야,되네요 ㅠㅠ



이번 아이워치는 사지마시고

다음 모델이 나오면 다시보고 사세요.

아마 다음 모델은 화면을 더키우고

조작도 더 간편하게 나올듯합니다.

아니면, 삼성 갤럭시 기어 s2를 권해

드리고 싶어요. 그것도 좋더라구요. ㅎㅎ

그럼 오늘도 행복하시구요. 이상으로 아이워치 후기와

아이워치 기능 몇가지 소개해드렸네요. ㅂ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