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야바바의 예뻐지는 하루

 

목이 부었을때 좋은 방법 (인후염)

요 며칠 날씨가 너무 더워서

밤새 에어컨을 틀고 잤더니

목이 부었네요 ㅠ

 

 

여름 감기인지

아무튼 목이 따갑고

침을 삼키거나 밥을 먹기가

좀 괴로운데요

목이 아프니까 몸에 열이 나는거

같기도 하고

 

이런걸로 병원에 가기도 그렇고

그런데 또 안가기도

더 심해질까봐 걱정이 되기도 하고

그러네요 ㅎㅎ:::

목이 부었을때

특히 편도염이 붓거나 하면

예전에는 아이스크림을 많이

먹어주라고 하는데요

 

 

실제로 저도 어렸을때

편도선 수술하고

목이 부었을때

병원에서 아이스크림을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사실 평상시에

목이 부었을때는

아이스크림을 많이 먹으면

감기가 더 심해질수있기 때문에

미지근한 물을 많이 마셔주라고 하네요

그리고 면역력 강화를 해주는것이

제일 좋은데요

 

모든 병은 면역력이 떨어져서

그런것이니

무조건 잘먹고 잘쉬는것이

빨리 낫는 방법이겠네요

하지만 난 여전히 목이 아파 ㅠ

따듯한 모과차가 도움이 될수있으니

조금씩 자주 드셔보시는것도

좋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