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야바바의 예뻐지는 하루



허니버터칩 맛은 어떨까요??


이거참...오늘 드디어 허니버터칩을 먹어봤네요.ㅠㅠ

우와 이거 먹기가 이렇게 힘든가..

요즘 바쁘고 해외에 나가 있을 일이 많아서

한국에서 좀처럼 먹지 못해서 포기했는데

이번에 아는 친구가 놀러왔는데 ㅎㅎ

감독적이게도 이렇게 맛있는 허니버터칩을 사왔네요.

기대반 설램반으로 포장을 뜯어봤습니다.



아..포장지가 엄청 이쁘죠?

저는 이런 포장지 뜯어서 버리기 아깝더라구요.

이런것도 먹고 남은 봉지를 잘 보관하면

이쁘게 집안 한구석 장식하는데 도움이 되더라구요.

일단 느낌이 너무 부드럽네요. 

꿀과 감자,,버터 그림이 참 인상적입니다.



가격은 그리 안비싼것이 

왜이케 얼굴 한번보기 힘든거니~~

드디어 얼굴을 보여주다니, 얄밉지만 고마원너 ㅋㅋㅋㅋ

암튼 뒷모습입니다.

깔끔한 모양이에요.

디자인도 좋고 먹기가 아깝네요.



옆모습까지 찍는 이런 나...

뭐 이게 대단한거라고 ㅋㅋ

하지만 언제 다시 먹어 볼지 몰라서

이렇게 자랑질을 하고있습니다.

무튼 여러분도 허니버터칩 드셔보셨나요?

드셔보신분은 별 감흥이 없으실듯 ㅎㅎ



드뎌 봉지를 찢었습니다.

봉지를 찢으니 이렇게 내용물이

가득...근데 역시나 질소도 많았는듯합니다.

질소는 흘려보내고 남은 내용물의

향기를 맡으니..음...고소한 버터냄새가

먼저 나네요. 우선 그맛은??

아...그 바삭함이란..식감이 너무 좋으네요.

물런 비슷한 과자는 타사제품껄 많이 먹어봐서

맛은 익숙하네요. 근데 향이랑 식감은 

너무 달라요. 허니버터칩...근데 오늘 밥먹고

먹어서인지 배불러서 몇개먹고 다 남겼다능..

내일 다 먹어주겠어~~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