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야바바의 예뻐지는 하루



파라다이스베이 공략집 모음~!~


요즘 진짜 파라다이스베이 게임이 인기몰이

중인데요. 저도 어제부터 했는데 지금 레벨이 벌써

15레벨입니다. ㅎㅎ 지금껏 해보니 

파라다이스베이 공략을 좀 알겠더라구요.

하는법은 다아시다시피 헤이데이 라는 

농장게임 아시죠? 그거랑 방법이 똑같네요 ^^

그럼 몇가지 공략을 알려드릴께요.



이게임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게 돈입니다.

레벨은 올라갈 수록 새로운 퀘스트와 아이템이

나와서 점점 비싼 금액에 거래가 되므로

레벨이 올라 가는것도 돈버는데 중요한 수단이죠.

그럼 일단 돈버는 법을 알려드릴께요.

돈은 진짜 더도 말고 더도말고 퀘스트만 잘깨시면되요.

파라다이스 공략에서 가장 중요한게 퀘스트죠

근데 모든 퀘스트를 다깨려고하지 마시구요.

보시고 깰만한거 위주로 깨시면되요.

아니면 삭제하시면 몇분후에 다시 다른 퀘스트가 

나옵니다. ㅎㅎ 그런식으로 하시면되죠.



그다음 중요한게 바로 생산품이에요.

그럼 이모든 생산,농작물중에서 어느것이 가장

중요할까요? 중요한것 순으로 써보죠.

1.솜 2. 그물 3. 커피 4.바닐라 순서가 됩니다.

솜은 계속 생산해서 그물이나,가방,실,등을 

만들어야해요. 가장 소비가 많은 품목이죠.

그리고 그물은 만들자마자 물고기,새우,게를

잡는데 평균3마리 정도씩을 창고에 보관해두셔야

퀘스트에서 나올때마다 바로 깰 수 있답니다.

그리고 위의 제 마을에 밭을 자세히보시면 

저는 3칸으로 해서 종류별로 나눠놓고 가장 

시간이 많이 걸리는 식작물은 6칸 나머지는

3칸정도로 구별 해서 키웁니다.

그러면 훨씬 생산량이 많아져요 ㅎㅎ

다시말해 커피6칸,바닐라6칸,파인애플3칸

솜,대나무3칸씩 이렇게 말이죠.



보시다시피 퀘스트 하나깨는데

보상으로 돈을209 나 줍니다.

그리고 보시면 나머지는 제가

깨기 힘든 종목들이라 삭제 해 버리고

기다리는 중이죠. 이런식으로

하면 훨씬 빨리 돈을 벌어요. 파라다이스베이 공략

기본중에 기본이니 기억해주세요.



보시면 여기 거북이가 보입니다.

거북이는 평균3마리 정도면 됩니다.

3마리가 딱 맞구요. 우선 레벨이

높지 않으니 이렇게하다가 20레벨쯤에서

한마리 더 추가 해줘도 됩니다.



여기는 항구 인데요.

파라다이이스베이 공략에서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죠.우선 거래 중에서

첫째 항구인 수출품 상점에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여기다가 물건을 올려놓구

파는데요. 실수로 바닐라 저좋은걸

15에 팔아버렸어요 ㅠㅠ 

저런건 키우기 힘들고 찾는사람이 많아서

비싸게 올리셔도 되요.

근데 여기다가 파는것은 

퀘스트 깨야하는데 창고나 너무 꽉차서

비워야할때 그때 사용하세요.

그저 돈벌려고 사용하기에는 많이 못법니다.

그리고 실속적인 제품은 나무 판매가

가장 노력면에서 돈이 짭짤합니다. ㅎㅎ



여기서는 다른 상인들이 와서

저와 거래하는곳인데요.

어떤경우에는 할만한데 

어떤경우에는 제가 만들 수 없는걸

요구하기도하죠.이럴때는 그냥

보내는게 좋아요. 그리고 배의 모양

크기에 따라서 요구하는 제품도 가격도

다릅니다. 파라다이스베이 공략으로

여기 상인들 거래소를 잘 이용해도

상당한 득을봅니다. 그러니 평소에

창고에 꽉꽉 제품을 넣어둬야겠죠?

저는 여기서 창고 늘리는 키트를

받았어용 ㅋㅁㅋ



마지막으로 저기 보이는 헤파리랑

소라게,나비,개구리,물고기를 누르면

경험치를 줍니다. 그리고

아시는가 모르겠는데 하다보면

대왕 문어가 나타나요 ㄷㄷ 그때

대왕 문어를 제빨리 클릭하면

경험치 대박 많이 주고 갑니다 ㅎㅎ

그러니 잘 보셔야해해요.

파라다이스베이 공략은 오늘 여기까지하구요.

다음에 또 뭔가 새로운게 있음 알려드리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