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야바바의 예뻐지는 하루


입냄새 원인과 제거법은??


친구들 중에도 입에서 냄새가 아주

고약하게 나는 친구들이 있어요.

사실 친구지만 그사실을 말해 주기도 

좀 그렇구요. 괜시리 상처주는거 아닌가

십기도해서 말을 하지는 못하고 

그친구랑 대화할때는 좀 멀찍이 떨어지거나

제가 코로 숨안쉬고 입으로 ㅋㅋ 숨쉬면서

대화를 하긴합니다. 하지만 정말 심한 친구는

진짜 말하기가 싫어요. 근데 재밌는 사실은~

그친구들은 본인들의 입에서 입냄새가 난다는 

사실을 전혀 모른다는 사실입니다. ㅠㅠ

그래서 오늘은 입냄새 원인과 제거법을 알려

드릴까해요. 저만의 방법인데 진짜 안납니다.^^



이거 너무 고가의 정보라..맨입으로는 안되는데 ㅎㅎ

자 그럼 간단히 설명들어갑니다.

먼저 여러분은 양치하실때 어떤 순서로 하시나요?

보통은 그냥 치약발라서 닦고 끝??이죠?

근데 저는 항상 양치할때마다 먼저 치실로

어금니 사이를 청소합니다. 저는 양쪽 윗 어금니만

좀 벌어져서 (썩은 부위는 하나도 없어요^^) 그사이로

음식물이 좀 끼는 편이에요. 그래서 저는 항상

치실을 사용해서 잇사이의 이물질을 제거해줍니다.

치간칫솔은 잇몸에 나빠서 절대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먼저 이렇게 치실로 청소해주세요. 입냄새 원인과 제거법으로

가장 중요합니다. 사실 입냄새원인중 하나는

바로 치아 사이에 낀 음식물 특히 어금니 사이의 이물질이

부패하면서 많이 나죠..혹은 이가 썩어서 



자~이제 치실을 다 사용하셨다면

이제 양치를 해주셔야합니다.

양치 하실때는 평범하게 해주세요.잇몸다치지

않게 살살 구석구석 약3분정도 양치해주세요.

혀도 닦아 주시구요. 

양치질은 평범하게 합니다. 입냄새 원인과 제거법으로는

이렇게 꼼꼼한 양치질도 한목해준다는 사실!!

대충 닦으면 닦으나 마나겠죠?^^

꼼꼼히 



그다음으로 바로 죽염을 이용해주셔야해요.

입냄새 원인과 제거법에서 바로 이 죽염이 큰역할을

해준다는 사실!! 사실 양치를하고 나더라도

입안 사이사이에 그리고 특히 혀에 단백질분자들이

남아있답니다. 기름기도 남아있구요. 이때 이죽염을

약 새끼 손톱만큼의 양을 들어 입에 머금고 있으세요.

소금 알갱이는 씹어주시구요. 그렇게 약 30초 정도만

있으면 아마 침이 고일거에요. 침을 뱉으시고 혀를

한번 보세요. 아마 혀에 하얀 덩어리들이 뭉쳐서

붙어있을거에요. 바로 그것이 음식을 먹고 남은

마지막 기름때,단백질 분자들인데요. 입냄새 원인은

바로 이것입니다. 양치를 했는데도 냄새가 나는이유죠.



셀카를 찍으려니 참..난처합니다..무슨 얼굴도 아니고

혀 셀카를 ㅡ,.ㅡ 못난 혀 이해해주실 거죠? ^^

진짜 여러분의 유익을 위해 제 혀를 공개했어요 ㅠㅠ

암튼 셀카를 찍으니 자동으로 약간 뽀샵 모드로 찍혔네요.

전혀 저는 뽀샵으로 찍을 맘이 없었습니다. ㅋㅋ

실제로 죽염을하고 혀에 붙은 하얀 덩어리들을 다시 

칫솔로 닦아내면 혀가 거짖말아니고 붉고 깨끗하고

아주 아주깨끗해집니다. 이건 해보셔야 아셔요.

위의 사진은 제혀가 뽀샤시로 나왔네요..쩝...

암튼 입냄새 원인과 제거법은 바로 위의 세단계

즉 치실.양치질,죽염 을 잘 활용하는거에요.

꼭 한번씩 해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