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야바바의 예뻐지는 하루



옷 잘입는법 따로있다?



옷은 나의 신분을 대표하는듯합니다.

내가 어떤 옷스타일 그리고 어떤 제품을

입느냐에 따라 자신이 또 다른 모습으로

꾸며 지기 때문인데요.

그렇다고 아무거나 막 입으면 또..보기가

엉성하구요. 이상하기도하고 뭔가 

웃기기도 하죠.. 실제로 이상하게

입고 다니면 남들이 지나가면서 피식피식

웃습니다. ㅎㅎ 저도 겪어 봤는데요.

그래서 옷 잘입는법이 있어서 

좀 공유하려고해요. 


말로는 제가 뭐 이렇다 저렇다 말하기가

힘들구요. 딱 세가지 옷 잘입는법이 있습니다.

남자 옷입는법이나 10대 옷잘입는법도 모두

공통점이 있어요. 어떤분들은 체형별 코디법이라고

해서 이렇게 저렇게 해라 방법을 제시하는데요.

가장 좋은 방법 세가지 지금 부터 알아볼께요.



먼저 또래 학생들이나 주위 사람들중에

내가봐도 "와~" 이렇게 탄성이 나올정도의

옷 스타일이나 머리 헤어 스타일이 좋은

사람들이 보일거에요. 가장 좋은 옷 잘입는법은

바로 나의 체형과 비슷한 사람들이 주위에 있을거

아니에요? 그사람들이 어떻게 입었는지 잘 관찰해

보는거랍니다. 잘 봐 두었다가 그런 스타일로

따라 입어보면 되겠습니다. 진자 효과적인방법이에요~



두번째 방법은 티비에 나오는 연애인들이나

자기 또래의 연애인들이 어떻게 입었는지

보는거죠.. 옷만 봐선 안됩니다. 헤어스타일

악세사리 등도 잘 관찰해서 사진을 찍어두고

캡쳐를하시던지..그렇게 꾸며 보는거죠.

진짜 효과적이에요. 근데 중요한게있어요.

여러분도 봤겠지만,ㅋㅋ 어떤 옷파는 사이트에

옷이랑 모델은 진짜 이쁜데 막상 후기에 올라온

착용사진보면 웃겨 배잡는 ㅋㅋㅋ 아마 이런분들은

자신의 체형을 고려하지 않고 그저 모델만보고

산경우죠..따라서 자신의 체형 즉 키,몸매 등을 고려해야

진정한 옷잘입는 남자 여자가 되겠죠?



마지막 방법은 옷파는 사이트에 나오는

모델을을 벤치마킹 하는거죠.

따라하시면되요.. 옷파는 사이트에서

디자이너들이 아주아주 정성스럽게 스타일을

잡아준것이므로 그대로 따라하시는게 님이

직접 구상한 스타일보다 자연스럽고 멋져보입니다.

옷 잘입는법은 알고보면 단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