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야바바의 예뻐지는 하루


역시 일본~~하면 재밌는게 많은 나라인듯

합니다. 음식에서부터 모든 볼거리가 많은나라죠.

오늘은 요로호이 라는 일본 술 한잔을 해봤습니다.

음식도 먹고 술도 한잔~~뭐..그렇다고 제가 술잘마시는

사람은 아니구요. ^^ 진짜 술은 종류가 많아서

이번에는 색다른 맛을 보고싶어서 한번 마셔봤네요.



으아....ㅠㅠ

아직도 이 돈카츠가 눈앞에 아른거립니다.

너무나 맛있다능~

진짜 이렇게 맛있을수가 없어요.

종류별로 시켜서 다들 함께 나눠 

먹었는데요. 진짜 그맛이....

잊을수가 없네요.

암튼 일본 요로호이 술 역시

일본 특유의 술문화를 보여주는듯

했습니다. 



저기~오른쪽 캔에 보시는것처럼

일본 요로호이 일본 술 ~~이라고

써있는게 보이죠?^^

아마 그렇게 써있을거라 생각이

됩니다 이전에는 일본어 좀 잘했는데

지금은 기억도 안나네요.

히라가나,아타가나도 다 알았는데

지금은 그게그거같고 막 ㅋㅋ

암튼 일본 술 요로호이 그맛은??




와~~~이거 정말 맛있습니다.ㅠㅠ

돈카츠 찌게?? 암튼 뭔 맛이 이렇게

좋은지 말이죠... 너무 맛있습니다.

갑자기 술얘기하다가 밥얘기를 ㅋㅋ

일본 술 마실때 회나 이런

음식도 아주 잘 어울려서 드리는

말씀입니다. ^^ 요로호이 술 와~

아마 여성분들이 좋아할듯 해요.



일단 종류를 두가지로 사봤어요.

각각 맛이 다르죠.

왼쪼의 요로호이 술은 알코올이

3%밖에 안되서 자칫 너무많이

마시게 되는 함정이 있습니다.

이게 은근히 올라와요.

한캔두캔 마시다가 어지럽습니다.

절대로 과음은 NONO~




색상은 피치 색이구요.

맛도 그래요. 과일주라서

술을 잘 못하시는 저같은 사람이

마시기에 좋긴하지만 이것도 

마셔 보니 호불호가 갈릴듯합니다.



색상은 이렇습니다. 

포카리스웨이트 색상이네요 ㅋㅋ

마셔보면 은근히 피치향이 나면서도

알코올과 약간의 탄산이 들어간 맛이나는데

저는 글쎄요. 그닥 마셔보니 기대한맛이

아니라 실망도 했습니다.

암튼 일본 요로호이 일본 술 종류중에

한가지를 소개 해 드려봅니다.

재미삼아 마셔보는건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