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야바바의 예뻐지는 하루

정말 어이 없게도.. 전에 아침에 일어나보니

이렇게 차유리가 박살이 나있었습니다.

아파트 주차시에 이런점에 좀 입주민들이 유의를

해주시면 좋은데요. 정말 누군지 진짜 심하네요.ㅠㅠ

그래서 빨리 유리 교환을 하려고 이리저리 수소문을

해봤습니다. 안동 자동차유리 교환 하는곳이 있는지

그리고 안동 자동차유리 가격은 얼마나 하는지 말이죠.

 

 

가격은 보통 차마다 다르다고하였구요. 차유리에도 또 종류가

나뉘어 진다고 합니다. 뭐,,열선들어간게 있고 없는게있고

또 비오면 자동으로 와이퍼가 돌아가는 센서가 달린거랑

자외선 차단되는거 안되는거 등등 종류마다 가격이 달라서

저는 일반적으로 할만한걸 주문하려했습니다.

그리고 소비자 입장에서 당연히 제일 싸면서 기능도 있는게

좋은듯하여 안동 깨진 차유리 교환 가격을 이리저리 알아봤죠.

 

 

그러다가 우연히 알게된 곳이긴 한데요. 의성읍내에

이렇게 수십년간 깨진 차유리 교환 해주는 곳이

있더라구요. 벌서 일을 하신지 20년은 된다고.ㄷㄷ

암튼 가격을 물어보고 좀 깍아 달라고 했는데

안된다고 하시다가 제 사정을 듣더니 기름값은 빼주심 ㅎㅎ

그래서 일단 갈기로 했습니다.  

 

 

이렇게 많은 유리가...이게 다 교환 한 사람들 거라고하네요.

매번 이렇게 쌓이면 이걸 또 돈주고 버려야한답니다.

페기물이라서요. 그래서 유리 값이 쌀 수 만은 없다고하네요.

안동 자동차유리 교환 하는곳도 많지만 저는 이번에

이곳으로 와봤어요. 엉망이 된 차를 보더니 말없이 수리를

시작하시는 사장님 역시 실력이 좋으시더군요..

 

 

열선도 들어있고 제가 보기에는 이게 과연

갈수 있을까 싶었는데 금새 뚝딱뚝딱 하시더니

휙휙 갈아주시네요. 근데 상당히 위험해 보이는

직업이었습니다. 커트칼이랑 무슨 기계칼로

잘라내는데 저는 엄두도 못내겠더라구요.

고생을 하시는 모습이 그냥 감사했습니다.

이걸 갈다가 손이 베이거나하면 진짜 심하게

다치시기도 한다고하네요...

 

 

이리저리 둘러보니 가게는 조그만하지만 세월의 흔적이

보이는 곳이었습니다. 오랜 노하우와 기술 그리고

새로운 장비들로 교채를 하시는데요.

차종류도 워낙이 많아서 모든 차유리를 준비해두셨다고합니다.

어떤차든지 오면 바로 교환이 가능한가봐요.

 

 

혹시나 저처럼 날벼락을 맞으신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포스팅을 한번 해봤습니다. 의성이나 안동 자동차유리 교환해주는

곳이니 깨진 차 유리 가격이나 뭐 이런거 알고싶으시면

알아보세요. 사장님이 진짜 친절하고 좋으세요.

비록 말수는 없지만 ㅎㅎ 그럼 여러분 오늘도 안전운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