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야바바의 예뻐지는 하루

 

로또 당첨금 수령방법 확인하는법은? 

 

예~전에 복권사거나 지인이 줘서 긁어보거나

숫자 맞춰보면 꼭 하나씩은 걸리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복권 당첨되면 돈타러 은행가고는

했는데요. 로또 당첨금 수령방법은 어떻게 해야할까요?

 

 

우선 본인의 로또가 당첨인지 "꽝"인지를 알아야겠죠?

보통 티비를 봐도 되지만 여기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가셔서 먼저 본인의 복권이 당첨 된건지

아닌지 숫자를 잘보고 판단하셔야해요.

이번엔 벌서 691회차이네요.

 

 

나눔 로또에서 위에보시면 <당첨결과>라는곳으로

가셔서 보시면 됩니다.

혹시 꽝이면 다른곳도 둘러보셔도되구요.

아니면 당첨이라면 로또 당첨금 수령방법 지시사항대로

은행으로 가시면됩니다. 저한테 조금 안주셔도 되요 ㅎㅎ

자그럼 우선 저리로 들어가셔서 확인해보세요.

 

 

이번 691회 당첨번호는 저렇네요 ㅎㅎ

누군지 1등은 좋겠습니다. 저렇게 많은돈을

어휴...다 쓰지도 못하실듯..

혹시 지금 비교 해보시고 1등이신분 계신지 ^^

근데 그거아세요?

 

 

대부분 로또나 복권 당첨 되신분들의 인생이

너무 갑자기 바뀌는바람에 모두들 불행해 하시는분들이

상당히 많다는 사실...이사람 저사람 동네 지나가는 사람까지

돈빌려달라고 찾아오죠..이사를 가도 찾아옵니다.

암튼 본인의 로또 당첨금 수령방법은 먼저 위에

확인 칸에 본인 복권 번호를 넣어주시고 결과

확인을 눌러 주시면 답이나오는데 ,저는 꽝이죠?^^

 

 

시간이 나서 지난 회차 1등 당첨 번호 확인을 해봤습니다.

저렇게 많은 번호들중에 조합이 내꺼랑 같을 확률은

벼락 맞는 확률과 같다고하네요. 그러니 그냥 열심히

일해서 돈버시는게 가장 빨리 부자 되는법인듯합니다.

하지만 혹시 당첨 되신분은 로또 당첨금 수령방법을

아실테니 바로 복권을 들고 가까운 농협으로 가시면

교환해준다고 합니다. 물런 수수료 떼이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