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야바바의 예뻐지는 하루

생리통 완화법 어떤게 있나요?


여자분들이라

누구나 아실 생리통

저는 사실 생리통이

그렇게 심한편은 아니지만

저는 생리전증후군이

좀 심한편이랍니다~


하지만 반대로

저희언니는 생리통이

정말정말 심한데요..

응급실에도 몇번이나

갔었다는..ㄷㄷ





아무튼 생리통은

정말 당하는사람에게는

너무너무 고통스러운 일이죠..

어떤분들은 정말 너무 심해서

혼절(?)하시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생리통 약을 먹는것도

방법이긴 하지만

약에 의존하다보다

점점 내성이 생겨서

약이 안듣는 경우가 

또 생기게 되기 마련~





저희언니 같은 경우에는

생리통이 심할때

뜨거운 돌을 아랫배쪽이랑

등쪽에 놓고 찜질을

해주더라구요

확실히 생리통 완화에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그냥 돌을 달궈서 하는게 아니라

찜질용 돌이 시중에 나오더라구요

꼭 돌이 아니더라도

찜질이 도움이 되지만

돌로하면 거기서 나오는

뭐라더라 음이온인가?

아무튼 그것때문에

더욱 효과가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생리통 완화를

위해서는 평소에

건강관리가 아주

중요하다고 합니다.

자궁이 냉하신분들이

생리통이 심한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평소에 자궁건강을

위해서 여러가지

자궁에 좋은 음식을

먹는다던지

반신욕이나 좌욕으로

몸을 뎁혀주는것이

중요하답니다..;;


저도 쑥훈좌욕을 

자주 해주었는데요~

쑥훈좌욕이

생리불순에도 도움이 되더라구요..





그리고 골반운동

많이 해주시는것도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사실 저희언니는

생리통을 한방에(?)

고치긴 했는데요..;;

조카를 낳고나서

생리통이 완전히 거짓말같이

없어졌다는..ㅎㅎㅎ


하지만 이건 미혼이신분들에게는

해당이 안되고

또 사람마다 다르니 패스~!





한달에 한번씩

생리통을 겪어야하는

여자분들 정말 괴로우실거 같아요..ㅠ

저도 지금 생리기간중인데

생리통이 없어도 이렇게

찝찝하고 괴로운데..;;


아무튼 다들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