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야바바의 예뻐지는 하루


배는 너무 고픈데 오늘 도대체 지금 당짱~~

뭘 먹지?0.0? 이런 경험들이 다들

있으시죠? 저도 혼자서 뭘 먹을 까 

고민할때 제일 만만하게 먹을 수 있는

몇가지 요리가 있습니다. 

라면은 빼고 그래도 나름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 드릴께요 ㅎㅎ



먼저 우리몸엔 단백질이 필요합니다.

비싼 소고기 못묵으니깐 우리는

나름 저렴한 소고기 친구인

계란을 먹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계란 두개를 그릇에 

깨주셔서 열심히 져어 주세요.

그럼 더 맛있는 계란이 됩니다.

만약 이게 귀찮으시다면

물론 먹을거 없을때 배고픈데 

간단히 먹을거 찾으신다면

맛보다는 배부름이 중요하다면!!

그냥 프라이팬에 계란 투입 하셔서

계란 스크램블을 만들어주심됩니다.



이런식으로 계란이 조금 익으면

주걱으로 긁어서 조각을

만드는게 계란 스크램블입니다.

이렇게 계란을 먼저 익혀주세요.

기름을 살짝 두르시거나

저는 버터를 넣어서 먹습니다.

먹을거 없을때 물론 배고픈데

간단히 먹을거 만드는거지만

그래도 건강도 생각해야합니다. 



이제 부가적인 재료를 넣어야해요.

직접 뭔가 따로 준비하면 

이건 배고픈데 간단히 먹을거 가 아닌

복잡한 음식이 되니 

간단하게 먹을거 없을때 드시도록

미리 집에 이런걸 준비해두세요. 



바로 바로~~보크라이스나,

밥친구를 사용하시면 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밥친구를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안에 보면 옛날 참기름도

들어 있어서 훨씬 좋습니다.

맛도 더 좋구요. 



밥솥을 열어보니 딱 

일인분의 밥이 있네요. 보통 저혼자

밥 두세그릇을 먹으니 일인분입니다.

이정도 양이면 충분합니다.

이제 아까 준비한 계란 위에

밥을 먼저 넣어주세요. 

ㅎㅎ 먹을거 없을때 간단히 먹을거 이것

보다 더 좋은게 없습니다. 

사먹으면 돈들고 건강에도 나쁘죠.

이제 배고픈데 간단히 먹을거 볶음밥의

다음 단계를 살펴 보도록하죠.




필요하면 기름을 살짝 더붓고 

이제 살짝 살짝~ 볶아주세요.

이때 소금간을 살짝해주세요.



그다음 이제 먹을거 없을때 간단히 먹을거 

만들예정이니 여기다가 밥친구나 보크라이스를

한통 다 넣어주세요. 그리고

볶아 줍니다. 쎈불말고 지금은

약한불로 해주세요.



이미 이 재료들에 양념이 되어

있어서 다른건 더 안넣어도 되지만

저는 간장을 좀 넣어줬습니다.

그래야 더 맛있어요. 




이제 달달 볶아주세요.~~

점점 입에는 침이 고이게 되어 

있습니다. 침이 엄청 나오니

흘리지않게 조심하시구요.

닦아가며 계속 볶아줍니다. 



마지막에 이렇게 참기름을 

첨가하여 마무리를 지어주세요.

저는 여기다가 조미김을 비닐 봉지에 

넣고 부셔서 가루를 뿌려 주었습니다.

그럼 더 맛있어요~~^^

복잡하지만 간단한 요리였죠?

집에서 드셔 보시면 놀랄거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