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야바바의 예뻐지는 하루


운동하시는분들이라면

필수로 드시는 닭가슴살 쉐이크^^

사실 저는 운동을 안하는데요

저희 오빠가 열심히 몇년째

운동을 하고 있어서

옆에서 많이 보기만 했죠 ㅎㅎ



보통 닭가슴살 쉐이크 하면

역한 냄새가 생각이 나시죠?

저도 보기만 해도

속이 울렁거리는데요

헬스하시는 분들은

닭가슴살을 안드시면 

근육이 늘지않아서

필수라고 하시네요




요즘에는 시중에도 

닭가슴살 쉐이크 제품이

많이 나와있다고 하는데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어

드실수가 있어요^^

닭가슴살을 쪄서 냉동실에

얼려놓고 드실때마다

몇조각씩 해동해서

갈아드시면 되는데요~



일반적으로 닭가슴살 쉐이크를

만들때에는 닭가슴살이랑 

물을 넣고 헬스보충제를

넣어서 갈아드시는데

저희 오빠는

아침에 마실때는

닭가슴살이랑 미숫가루를

넣고 물을 충분히 넣고

갈아서 마시네요^^




미숫가루를 넣는 이유는

영양보충도 되거니와

닭가슴살에서 나는 

닭비린내를 좀 잡아주더라구요

그외에도 몸에 좋은거

몇가지 넣어주셔도 좋아요

글루타민 같은거 넣어주시면

단백질 흡수에도 도움이 되고

면역력 강화에도 좋아서

운동하시는분들은

그런것도 넣어드신다네요^^

이렇게 닭가슴살 쉐이크가

완성이 되었습니다~



저희 오라버니는

전혀 아무런 냄새가 나지않는다

미숫가루 맛이다 그러는데

사실 처음 마셔보는 사람이라면

약간 역하실시도 있어요

그래도 운동을 위해서

멋진 몸매를 위해서라면

이정도는 참아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