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야바바의 예뻐지는 하루


인터넷 팝업창 차단 해제/켜기 방법


인터넷을 사용하다가 보면 꼭 불편한 두가지

문제가 생깁니다. 첫째는 팝업이 계속 뜨는것!!

두번째는 떠야할 팝업이 안뜨는 문제죠.

이때 어떻게 해야하는지 다들 난감하시죠?

간단하게 이문제를 바로 잡을 방법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다들 한번 따라해보세요~^^



어제 저는 비행기 표를 좀 끊으려고

하는데 위의 경고 메세지가 나왔습니다.

예매를 위해서 팝업차단 해제 를 하고 예매를

하라고하더라구요.

이게 뭔말인지 ㅠㅠ 

도대체 뭘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걱정이 었는데요. 

여러분도 이런상황에선 어떻게

해야할지 알려드립니다.



실제로 결제를 하려고 하는데 이 팝업창이 

나와야했습니다. 그래서 아까 그런 경고

메세지가 올라온건데요.

만약 팝업차단 해제 안되어 있었다면

아마 저는 예매를 못했을거에요.

다행히 제 노트북은 이미 해제가 되어

이었어서 문제가 없었네요.

여러분도 이런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가능하면 여러 보안 프로그램도

꺼두시고 사용하세요.

안그러면 자동으로 보안 프로그램들이

차단을 해버립니다. 





우선 익스플로러의 팝업차단 해제 방법을

알려드리고 다음에 크롬에서 해제 하는법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익스플로러의 경우는 인터넷 창 제일 위에

빈공간에 마우스를 대고 오른쪽을 눌러보세요.

그럼 위와 같은게 나옵니다.

여기서 <명령모음> 을 눌러주세요.





그럼 아래에 여러 메뉴가 나타 

나는데요. 여기서 팝업차단 해제 하는 <도구>

부분으로 들어가 주시면됩니다.

도구로 들어가 주세요.



도구 메뉴로 들어오면 세부창이 

하나뜨면서 팝업차단 해제 할건지

켜둘것인지가 나옵니다.

만약 팝업을 켜야하면 

팝업차단 끄기 를누르시고

팝읍을 꺼야하면 차단하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햇갈리지 마시구요 ㅎㅎ

크롬의 경우 어떻게 해야하는지는

제 블로그 PC 프로그램관련

카테고리에 포스팅 해뒀습니다.

참고하세요. 카테고리는 아래로

쭉 스크롤하면 나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