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야바바의 예뻐지는 하루


비염이랑 축농증

거기다가 얼마전에는 후두염까지 ㅠ

항생제를 두달째 먹다보니

이제 설사까지.ㅠ

너무 힘드네요

항생제 때문인지 점점 몸에 

힘도 없고 여기저기 아프고

그러던중에 언니가 

오레가노 오일을 사줬는데요



오레가노 오일 효능이 어마어마하네요

천연항생제 중에서 효과가 가장 뛰어나다고 하는데요

프로폴리스도 먹어봤는데

저는 안맞더라구요

프로폴리스 먹으니까 목에 뭐가 나서

안먹게 되더라구요

오레가노 오일은 어제 오늘 이렇게

아직 이틀밖에 안먹었지만

왠지 뭔가 좋은거 같은 ㅎㅎ




언니는 지금 목구멍이 헐어서인지

오레가노 오일 한방울 먹고는

목이 찢어지게 아프다며 난리난리였지만

저는 그냥 맛이 약간 독하다는 느낌이지만

그냥 참을만 하더라구요

오레가노 오일 사용법을 몰라서

어떻게 먹는건가 잠시 망설였지만

그냥 아침저녁으로 혀바닥에 한두방울

떨어뜨려서 머금고 있다가

물이랑 함께 삼키시면 된다고 하네요



만약에 오레가노 오일로

뭐 다른 효능을 보실려고 하신다면

사용법이 좀 달라지기도 하는데요

오레가노 오일로 정말 못고치는 병이

없더라구요 ㄷ ㄷ ㄷ

뭐 항생제니까 그렇기도 하겠지만

용법 용량에 따라서

기생충도 없앨수있고 

항암 효과도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암환자분들도 드신다고 하니

진짜 놀랍죠?




일반 항생제는 어쩔수없이

아프고 답답하니까 먹기는 하지만

여러가지 부작용이 많고

몸에도 안좋다는건 다들 아시니까

이런 오레가노 오일같이 천연항생제를 

드셔보시는것도 괜찮을거 같아요

물론 개인이 신중이 선택하실 문제지만요 ㅎ

아무리 좋은것도 또 안맞는분들이

계실수있으니까요^^

제가 프로폴리스가 안맞는것 처럼요



이제 겨우 이틀먹었지만

효과를 보기위해서

꾸준히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오레가노 오일 효능 엄청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