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야바바의 예뻐지는 하루


동영상 다운로드 어플 최강 어플이 이거네요~


이번에 좋은 영상이 유튜브에 올라와서

정말 다운 받고 싶은데 어떻게 방법이 없더라구요.

저는 안드로이드 갤럭시노트12.2를 사용하는데요.

컴터같은 경우는 프로그램 써서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가

가능한데 테블릿은 어플이 필요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리저리 열심히 찾아 다닌 결과

최적의 프로그램을 알아냈습니다. 속도도 빠르구요.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써봅니당.



프로그램 이름은 튜브메이트인데요.

제가 블로그에서 이러저리 다 다니면서

다운받아 보니 전부 정식 튜브메이트가

아닌 가짜이거나, 바이러스 있는 그런

것들이 블로그에 잔뜩 널려 있더군요..

그래서 정말 짜증났는데 진짜를 하나

찾았습니다. 정식 사이트에서 받으니

안전하더라구요. 여러분도 아무 블로그에서나

다운 받지 마세요. 바이러스 걸립니다.!!!!



사용법을 간단히 알려드릴께요. 간단한 UI로 되어있어요.

손가락으로 첫화면에서 왼쪽에서 우측으로 쓸어주면

이렇게 기본 접속 사이트들이 나와요. 유튜브도 있죠?

그리고 기타 다양한 사이트가있고 원하면 제일위에

직접 주소를 넣고 동영상 다운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완벽한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어플은 못본듯해요.

진짜 너무 만족합니다.^^ 



위화면은 제가 이제 유튜브에 접속한건데요. 

이렇게 메인페이지가뜹니다. 

그냥 유튜브 사용하는거라 보시면되요.

원하는 동영상을 찾으면 되겠죠?

근데 잘보시면 위에오른쪽에 돋보기 모양이 두개가 아래위로

있어요. 유튜브 동영상은 아래 작은 돋보기를 클릭해서

동영상을 찾으시면 됩니다. 



무료라서 아래에 광고가 뜨는데요.

전혀 방해가 되지는 않습니다.^^

이제 저는 당구치는 동영상을 다운 받을거에요.

일단 이동영상을 받으려변 오른쪽 위에  이표시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다운이 시작됩니다. 어떤동영상은

올린사람이 다운 금지를 해둔경우가 있는데 그런것도

다 다운이 됩니다. 아주 잘되용~~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어플 정말 사용할 수록 마음에 듭니다.

다운 을 하면 이제 아래와 같은 창이 뜹니다.



이건 동영상 화질을 어느정도로 할거냐고 묻는거에요.

저는 최고 화질을 선택할건데 이건 원본을 올린사람이

최고 화질로 올리지 않는 이상 보통 저정도 화질로만

다운이됩니다. 하지만 영상은 아주 깨끗해용~

선택하시고  다운 로드 를 누르시면 다운이되요.




그럼 이제 알림창에서 어떻게 다운되는지

나오는데요. 4분할을 해서 다운 속도가

상당히 빠릅니다. 누가 만들었는지 정말

좋네요. 저는 찾은지 거의1년이 지났는데요.

여전히 다른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어플보다

좋다고 생각합니다. 근데 절대로 가짜 어플 받지마세요.

정품을 받으셔야해요. 그럼 잘 다운 해서 사용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다음에도 좋은 내용으로

만나 뵐께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