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야바바의 예뻐지는 하루



윈도우 정품인증 자체해결 방법!!


윈도우를 설치하셨을 때 정품을 설치하였으나

잊어버리고 시디키를 넣지 않으셨거나,

또는 정품이아닌 제품을 설치하였을때

빈번히 나타나는 메세지가 바로 

<이컴퓨터는 정품 윈도우를 실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라는 메세지입니다. 이런 경우 그냥 계속 사용시에는

1시간 단위나 여러방법으로 컴퓨터를 강제 로그아웃

시켜버리거나 나중에는 아주 정지 시켜 버리기도합니다.

그럼 왜 이런 윈도우7 정품인증 메세지가 나타날까요?

한번에 해결 할 수 있는 정~~~말 좋은 방법을 여러분에게

알려드립니다. 손가락 몇번이면 완전 한방에

해결 가능하니 한번 따라해보시죵~~ㅋㅋ



첫째- 윈도우 메뉴 열기


제 컴터 바탕 화면입니다. 모두들 왼쪽 아래를 보시면 저와같은

저 윈도 마크가 보이실거에요. 그걸 누르시고

그럼 작은 메뉴판이 올라오죠? 오른쪽에보면 <제어판>이라고

나옵니다. 제가 캡쳐하려니 자꾸 사라져서 아실거라

믿고 계속 진행하도록 할께요. 



둘째-제어판에서  큰아이콘변경


제어판 클릭시 보통 저위에 이모티콘이

지적하는 부위에보시면 "범주"라고 체크가된

부분이 보이죠? 그것을 큰 아이콘으로 변경해주세요.

범주란 말그대로 큰범위를 나타내구요.

그하위 프로그램들을 보시려면 큰 아이콘을누르고

더 세부적인 부분을 보려면 작은 아이콘을 누르시면 

창의 내용이 바뀌는데요. 아래를 보시죠.



셋째- Windows Update 선택


여기보시면 창내용이 바뀌면서 윈도우즈

업데이트란 부분이 나옵니다. 여길 클릭해주세요.

그럼 또 다른 창으로 내용이 바껴용~



넷째- Update 기록보기 클릭


보니깐 다른창에 업데이트 기록보기가 보이네요.

그곳을 가보려합니다. 그럼 윈도우7 정품인증 하라는

메세지가 어디에서 왔는지를 볼 수 있답니다.




다섯째- 설치된 Update 클릭


여기서는 또 설치된 업데이트 를 누르셔서

업데이트 목록을 보면 되는데요.

너무너무 기쁩니다. 이제 더이상 그 지긋지긋한

경고메세지를 안봐도 될것 같아서용 ㅋㅋ




여섯째- 제어판 검색란에 파일이름 입력


우와~~ 엄청 많네요. 뭔 내용이

이리많은지 사실 이많은 자료가운데서 내가

찾아야할 자료는 어떤것인지 처음에

상당히 햇갈렸어요. 그래서 하나씩 하나씩

읽어보고 찾아보고 조사하고 ㅠㅠ

노력의 결과로 ㅋㅋ 그방법을 알아냈답니다.♡♡♡




일곱번재- 선택된 파일 삭제하기


짜잔~바로 저거에요. 나쁜녀석 같으니라구..

그동안 날 괴롭혔던너~~ 바로 삭제 해버릴테다~~

저 부위에다가 저걸 써넣으면 바로 하나만 

남고 다 사라집니다. 저파일이 문제에요..못된것~

삭제 부탁드려요~




여덟번째- 뒤로가기후 설정변경모드진입


이제 다시 원래대로 돌아갈거에요. 뒤로가기하셔서

설정변경창으로 들어가주세요.

그럼 이제 그 나쁜 윈도우7 정품인증 하라는 메세지와는

영영 작별이니..혹시 아쉬운분들은 마지막 한마디 해주세요 ㅋㅋ

안녕~~



아홉번째- 중요업데이트 확인하지않음 선택 종료


설정 변경창으로오니 이제 여기서 중요 업데이트

부분에서 업데이트 확인 안한다는것을

선택해주시고 확인 누르시면 끝입니다.

너무 쉬운가요? 근데 보통 이렇게해도 또 나타나는 

경우가 있어요. 물런 그럴때는 확실 히 아주 그냥

윈도우7 정품인증 하는 방법도 있죠.



파일이 필요하긴한데요. 아무튼 오늘 자체해결 방법을

알아보았으니 직접 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