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야바바의 예뻐지는 하루


11번가의 기적 아이패드프로 대박Sale!


날씨가 점점 오락가락하네요 ㅎㅎ

이런 날씨에는 조용히 카페에 들어가서

커피한잔 시켜두고 좀 눈치보이지만 아이패드 프로를

딱~! 꺼내서 음악들으면서 인터넷서핑을~~ㅋㅋ

이전에는 카페에 가면 꼭 맥북같은거 들고와서

애플로고 불 딱~~켜두고 보란듯이 

음악들으면서 시간을 즐기는 사람들이 한둘씩

있었죠.. 근데 지금도 많아요^^

그리고 요즘에는 아이패드 프로도 전문가들은 

아주 폼나게 잘 들고 다니시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아이패드 프로에대해서 좀 알려드리려

합니다. 그리고 혹시 사시려는 분들께 11번가에 지금

기적이 일어나고 있다는 희소식도 알려드려용~♬♪



제가 한번식 여행을 하다가 이번에는

꼭 한번 가고 싶어서 애플 매장에 직접

가봤습니다. 사실 거의 전세계

애플 매장은 디자인이 똑같습니다.

나무로된 원목재질의 전시대

그리고 유리로 깔끔하게 디자인을

했습니다. ^^ 그래서 애플매장에는

여러사람들이 구경하는 모습도 밖에서

훤히 보이죠. 이번엔 저도 들어가봤는데요.

와우~~애플와치가 눈에 들어오네용~

그럼 우리 아이패드 프로 12.9 이녀석은

어디에 있나~~ 둘러보는중.



안타깝게도 제가 왔던날에는 매장에서

잠시 치워 뒀나봅니다. ㅠㅠ

보고 싶었는데 말이죠. 사실 

저도 아이패드를 사용하지만 전부터

느꼈던것이 조금만 더 큰화면이면

영화보기도 좋고 또 일하기도

좋겠다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저와 팀쿡의 생각이 통했을까요? ㅋㅋ

암튼 이번에 나온 아이패드 프로 12.9 너무

마음에 드는듯해요. 근데 펜슬이 약간

좀 거시기 하더군요. ㅠㅠ

너무 크고, 충전방식도 좀 웃기긴 하지만

그래도 펜슬보다 프로 자체가 마음에 

들어서 구입을 하고 싶었습니다.



이놈의 인기는 참...사람들이

뭐이리 많은지 말이죠.. 그래서 일단

다른것도 좀 구경도 하고 하는 중인데요.

우선 여러분들이 아이패드 프로 12.9 인치에

대해서 다소 의견이 엇갈리고 또 뭐가 

좋은지 궁금해하시거나, 또 어떻게 사면

제일 손해보지 않고 살수 있는지

알려드릴까합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11번가에 기적이 ㄷㄷ

무슨 기적인지는 아래서 확인하세요.



일단 전체적인 디자인이 너무 빼어납니다.

너무 쎄련되어 보이고 깔끔하고

들었을때도 무게가 너무 가볍죠 ㅠㅠ

그리고 지문인식에 멀티테스킹도 지원하고

저처럼 한번에 여러 작업을 동시에 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티타늄 색상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중간에 있는 ROSE 핑크도 너무 갖고 싶구요.

아니...그냥 색상별로 다~~~갖고 싶네요 ㅋㅋ

이번에 나온 아이패드 프로 12.9 색상과 디자인

그리고 크기도 너무 완벽합니다.

사실 처음엔 좀 큰거 아닌가 싶지만

쓰다보면 이것도 다소 작다는 생각이 들거에요.

그만큼 시원한 크기의 화면이 좋다는 얘기죠 ^^

이제 그럼 11번가에서 어떤 기적이 일어

나는지 알려드릴까합니다.



정말 이걸 갖고 싶으신분들 하지만 주머니 

사정이 아뿔싸~~ 하시는 분들...

정말 저처럼 처량한 분들 ㅋㅋ

우리같은 평민들에게도 아이패드 프로를 사용해볼

절호의 기회가 찾아왔어요.

얼마나 오래 이렇게 기적을 보여줄지

모르니 지금 가서 보세요.

저도 이리저리 알아보다가 정말

우연히 알게되었구요.

진짜 저혼자만 알고있기 아까워서

공개합니다. 진짜 쌉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