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야바바의 예뻐지는 하루


최강 퀄러티 아이맥27인치 젤싼집찾음~


이번에 여행을 한번 다녀오면서 애플정식 매장도 

한번 들려보았습니다.

역시 저는 한국에서는 몰랐는데

외국에서 이리 저리 돌아다니다 보니

한가지 알게된다실이 있어요 ㅎㅎ

바로 전세계어디를 가도 애플의

인기는 정말 놀랍다는거죠. 

특히 오늘 소개하는 이 아이맥 같은경우도

작은 미용실부터 식당에 이르기까지 정말 

많은 나라,지역,사람들이 사용한다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한국이랑은 좀 대조가 되더군요.

<그래서 오늘은 아이맥 27인치 특히 5k 의

사양과 그리고 제가 인터넷을 전부 뒤져서 

찾아낸 가격이 젤싼곳을 알아냈습니다. ^^*>

참고로 저는 이거 팔려고하는게 아니에요!!

보통 블로그하시는분들이 워낙이 뭘 파는 분들이

많아서 오해하실까봐 미리 말씀드립니다. !!!!!!!!!!!



매장안에서 찍었는데 로고가 뭔가..음...

느낌이 있어~ 이러고 ㅋㅋ

암튼 한입 베어 먹은 사과 참 

맛있기도 하네요 ㅎㅎ 

날씨가 너무 좋아서 사진도 잘나왔어요.

암튼 계속해서 아이맥 27인치 5k 모델인

경우 5k 이름에서도 알수있듯이

진짜 화질이 너무 좋습니다.

보시면 놀랄텐데..아쉽네요.

암튼 제일 싼집은 이따가 아래서

보시구요. 우선 사양도 좀 보세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모델명이 참 기네요 ㅎㅎ

이름이 아이맥 27인치 5k 2016년형 MK462KH/A 입니다.

뒤에 영어가 모델 식별코드이구요.

이름은 그냥 아이맥이라고 합니다. ^^



일단 제가 사용해본결과 가장 화면의 

크기가 좋으것은 27인치가 맞습니다.

더크면 뭔가 한눈에 정보가 들어오지 않아서

눈을 이리저리 돌리다보니 어지럽고 피곤하구요.

더 작으면 잘 안보여서 그게 또 문제에요.

저같은경우는 화면을 분활하여 여러 프로그램을

동시에 사용하니깐 아이맥 27인치 5k 정도라면

가장 최적의 화면크기와 화질이라 생각이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혹시 여러분들이 궁금해 하실까봐

구체적인 사양 즉 상세 설명서 까지 가져왔습니다.

이것도 어디까지나 PC 라서 자세한 사양을

보고 사야합니다. 근데 지금 제 주변에도

아이맥,맥북 사용하시는 분들 보면 정말 

속도나 그래픽, 그리고 사무 처리 능력이

다른 PC보다 빠르고 열도 거의 안나고 

버벅임이 없어요. 

그래서 대부분 음악,그래픽작업

디자이너 하시는 분들이 모두

이 아이맥 27인치 5k 를 사용하십니다.

근데 웃긴건 ㅎㅎ 외국에서보면

구멍가게도 이걸 쓴다는 사실 ㅋㅋ

뭐 사는거야 자유지만 솔직히

너무 과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제 여러분께 아이맥 27인치 5k 제일 싼집을

알려 드릴께요. 저도 궁금해서 

이리저리 알아보고 또 에누리닷컴 같은데서

비교 검색을 해보고 날짜 시간 별로

가격 변동을 보면서 가장 싸게 파는 집이

있어서 찾아냈습니다. 

옥션,11번가,G마켓 에도 같은 "루니맥" 이라는

판매자가 있는데요. 그중에 11번가에서

알아보면 해택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솔직히 데스크탑을 사용할 예정이라면

아애맥이 좋긴하죠. 그리고 노트북을 사려면

맥북 사셔도 되구요. 만약 여러분이 

자주 이동하는거 아니면 아이맥이 좋구요.

자주 들고 나갈일 있으면 맥북도 좋습니다.

암튼 저집에 다 있어요. 

맥북,아이패드,아이맥 다있으니

보세요. 글구 암튼 중요한건 제가

여러분들 진짜 생각해서 

알려준집이니 비교한번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