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야바바의 예뻐지는 하루



진짜 수학잘하는법-거짖말 아니에요!!


학교에서 공부하면서 특히 수학은

왜 선생님들은 매번 가르치실때

내가 모르는것만 가르치시는지 정말

짜증이 났습니다. 이거 정말 난 배운적이

없는건데 나보고 어떻게 풀어라고하시는지

전 정말 그럴때 마다 수학 선생님들께

묻고 싶었습니다. " 안가르쳐 주셨잖아요?"

그런데도 놀랍게 나와 몇몇 아이들을 제외하고

다들 그문제를 푸는거에요..이거 뭐가 잘못된건지

그때는 몰랐습니다. 근데 똑같은 일이 우리 아이들에게

일어나고 있는걸 보고는 그냥 보고만 못있겠더라구요.

그래서 수학 잘하는법은 무엇인지 살펴보았습니다.

그 대답은요?? 찾았습니다 ㅎㅎ




먼저 수학을 잘하기위해서는 기초가 아주 중요합니다.

특히 수학이란 특성이 하나의 공식을 배우지 않으면

다른방식으로 접근해도 풀기가 어려워요.

그래서 수학의 개념과 원리만 알게되면 사실

문제를 푸는건 어렵지 않다고합니다.

헌데 대부분 학교에서는 주입식 교육으로 학생들이

문제를 2D 방식으로 이해하도록 가르치죠..

사실 수학은 4D 방식으로 접근해야합니다.

방법을 모르니 수학을 못하는거지

머리나빠서 못하는건 아니에요!!





따라서 수학 잘하는법 바로 그답은 기초부터 체계적인

단계로 수학을 정확히 이해하고 배워야합니다.

말그대로 1+1=2 라는 아주 간단한 진리 말이죠.

근데 그게 아쉽게도 학교에서는 기대하기가 어려워요.

선생은 한명인데 학생은 30명이니...1대30으로 가르치다

보면 선생님들도 사실 하나하나 챙겨주지 못하십니다.

그저 학원이나 과외를했을거다..그러니 다들 이해할거라

믿고 넘어가는 방식이 많아요. 진도를 맞춰야하니깐...

그럼 어떻게 해야 우리아이가 진짜진짜 수학을 잘할까요?





저는 지금 보시는 사진들의 사이트를 추천해드려요.

제가 수학때문에 열받아서 이리저리 정말 많은시간

공을 들여서 찾아낸 전문 수학 공부 방식을 무료로

제공해주고 있었습니다. 다행히 무료일때 

신청해서 정말 길가다가 5만원주운기분?^^

암튼 초,중,고등학교 학생 엄마들 사이에

아주 유명한 공부인데요. 저도 이번에 솔직히

놀랬습니다. 왜 이제야 이런 방식의 공부 스타일이

나온건가..하고말이죠.. 이건 선진 방식이에요.

다시말해서 선진국같은 나라에서 가르치는 방식이죠.




긴말 안하구요. 수학 잘하는법 찾으시면

진짜 지금은 무료지만 나중에 유료로 전환될거같으니

빨리 신청하세요. 특강을 담은 CD하고 관련 교재를

무료로 배포하고있습니다. 언제 마감될지 모르니

우선 빨리 받으러가세요. 나중에 후회하지 마시구요.ㅎㅎ

▼ ▼ ▼

무료 수학교재 받으러가는곳


아마 아이들이 학원이나,과외.학교 공부에 지쳐서

수학을 포기하고 기피증을 보일수 있는데 이교재는

진짜 공부하고 싶게 만들어요. 글구 몰랐던걸 알고

하나의 공식을 풀고나니 자연스럽게 자신감이 생겨서

다음 공식도 줄줄이 풀어버립니다. ㅎㅎㅎㅎㅎㅎㅎ

대박이에요.진짜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