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야바바의 예뻐지는 하루


저는 원래 옛날통닭 같은

완전 옛날맛을 좋아하는지라

진짜 어릴때부터 시켜먹던

동네치킨집 닭만 먹었었는데요

어린조카를 위해서 

순살치킨을 시키기위해

네네치킨을 한번 시켜봤었더랬죠



네네치킨 중에서도

순살 크리미언 치킨을

주문했는데요

저는 위에서도 얘기했듯이

옛날통닭을 좋아하는지라

기대하지 않았답니다 ㅎㅎ




네네치킨 크리미언 은 19000원이네요

요즘 치킨값이 얼마나 비싼지 ㅠ

얼마나 맛있는지 한번 먹어보겠어~

원래 매운맛을 또 좋아하는데

이건 달달한 맛이라서

어떨지 두근두근 하네요



요렇게 크리미언 소스가

두봉지나 들어있어요^^

그리고 순살치킨위에

양파가 한가득~

양파는 좋아하니깐 ㅎㅎ

치킨의 느끼함을 확 잡아주네요




소스를 다 부어버리면

남은 치킨을 보관하기가 힘드니까

오늘은 찍먹을 하기로 했습니다

드뎌 네네치킨 크리미언을

시식해보겠습니다^^

먹다보니 너무 열중한 나머지

사진찍는걸 잊어버렸네요 ㅎㅎ

그래서 시식사진은 없다는



결론은 완전 맛나요^^

달달하고 부드럽고

양파가 있어서 느끼하지도 않고

오랫만에 새로운 맛이네요

네네치킨 크리미언 자주 먹을거 같아요

새로나온 매운맛도 먹어봐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