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야바바의 예뻐지는 하루


아이패드 필수어플 넌 모르지?


지금까지 아이패드를 사용하면서 늘 불편하고

좀 귀찮았던게 바로 영화를 볼때입니다.

물런 영화 빼고 동영상 보는것에 큰 불만은 

없었지만요. 특히 컴터에서 받은 영상을

아이패드에 넣어서 보려고하면 매번

인코딩 작업을 거쳐야해서 

여간 불편한게 아니었어요. 그래서 저를

포함한 아이패드 유저분들께 아이패드 필수 어플

사용을 권해드립니다. 바로 아래의 어플이죠 ㅎㅎ



이중에 뭘 제가 추천하려고 할까요?

네 아쉽게도 무료가아닌 유료어플이긴합니다.

근데 제가 사용해보니 유료랑 무료 어플의 

차이가 하늘과 땅이더군요. 

특히 무료어플들은 사용해보면

지원하지 않는 방식의 파일이 너무 많아요.

소리가 안나오거나, 화면이 안나오거나

자막이 안나오죠. 그래서 아이패드 필수어플 중에

어플인 특히 동영상 자주 보시는분들께 

소개해드립니다. 이게 편하고 빠르고 좋더라구요.



일단 무인코딩이란 점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

그동안 영상 받아서 보려면 아이튠즈를 거쳐서

안그래도 복잡한데 인코딩까지 해야했죠.

근데 이 아이패드 필수어플은 무인코딩에

자막도 아주~잘 지원하죠. 저처럼 외국어

공부하는분들은 이 자막이 필수거덩요.^^

다른 부가기능들도 좀 편리하고 좋더라구요.



일단 저는 어떤 어플이건 제 태블릿에 설치전에

항상 사람들의 평가를 봅니다. 조금이라도

불평이 있으면 안받죠 ..

근데 이 아이패드 필수어플은 댓글에 불만이 

없더라구요. 그만큼 좋은가하고 생각해봅니다.ㅎㅎ

기능들도 특이한데요. 한번 보시죠.




리모컨 처럼 그냥 화면에서 위로 올리거나

아래로 내리거나,좌,우 를 사용해서

저렇게 영상을 조정이 가능합니다.

아주 편하죠. 그래서저는 영상을 볼때

꼭 이어플을 사용하려합니다.

그외에 이 아이패드 필수어플의 특징은~



아주 디테일하게 여러 부면에 세심하고 섬세한

작업을 해서 멋진 사용자 환경을 구성했다는점이에요.

아주 깔끔하고 사용하기가 쉽죠.

이제 영화나,영상 볼때 이거하나면 편하게 아무 걱정없이

보게됩니다. 유료라서 그렇긴한데요. 

그래도 아이패드 필수어플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다음에 또 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