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야바바의 예뻐지는 하루


샀는지 이제 두달이 다되어 가는데요.

샀을때 부터 저는 예전에도 사용해봐서

공기청정기 필터를 조금이라도 더 오래

사용하는 방법에대해 알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사자 마자 바로 이렇게

공기청정기에 부직포를 한번 다 입혔죠.



사이즈에 맞게 부직포를 잘라서

이렇게 공기청정기 필터를 한번 감싸주세요.

한쪽 끝을 양면테이프로 붙여서 

한번 돌리고나서 붙여주면됩니다.

이렇게 샤오미 공기청정기 필터 오래

사용하게 되는것이죠.

특히 이게 좋은게 샤오미는 

필터가 원형입니다. 

그래서 먼지를 상당히 효율적으로

흡입하죠. 그만큼 먼지가 많이 묻습니다.



자~ 보이시나요?

집안에서 사용한지 한달만에

이렇게 되었습니다.

한달도 안된것 같긴한데

하루에 약 5시간씩 매일 틀긴 했지만

이정도일줄은 몰랐습니다.

매일 청소를 하는데도 불구하고

집안에 나는 먼지가

이렇게 많아 샤오미 공기청정기 필터 오래

가지 못할뻔 하였죠.

저처럼 이렇게 한층 부직포를

입혀서 사용해보세요.



확연히 눈에 띄게 나타나죠?

먼지가 통과하면서 묻은 부분과 

필터에 직접 닿지 않아서

먼지가 묻지 않은 부분 말이죠.

이정도로 심각합니다.

만약에 샤오미 공기청정기 필터 그냥

쓰게 되면 이 먼지가 고스란히

필터에 들어가고

그만큼 빨리 교체를 해야하죠.

불필요하게 그렇게하면

돈낭비니 이렇게하면

오래쓰게 됩니다.



저는 사실 이거 사놓고도

반신 반의 했어요. 이게 뭔

효과가 있을까 하구 말이죠.

그래서 전혀 잘 될거라는 생각도

안하고 그냥 매일 틀어 두고 있었는데

그러다가 갑자기 안에 한번볼까 싶어서

열었더니 ㄷㄷ;



이정도로 심각하였습니다.

기겁을 했죠. 그래서 지금은

정말 우리집에서 고마운

녀석입니다. 매일 매일 틀어요.

아마 하루 20시간은 틀어두는듯 합니다.

잘때도 틀구요. 왜냐면 이렇게하면

필터를 더 오래 사용하니깐

더 오랜시간 틀어도 교체주기는

비슷해집니다. ㅎㅎ 

암튼 오늘 샤오미 공기청정기 필터

오래 사용하는방법을 알아보았어요.

공감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