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야바바의 예뻐지는 하루


관리자권한 삭제&얻기&실행법!!


오늘도 컴퓨터를 하다보니 꼭 한번씩

뭐좀 하려면 날 걸고 넘어지는 "관리자권한"

이런 메세지들로부터 자유롭고싶다면 

여러분들도 저처럼 해보시면됩니다.

사실 이관리자 권한은 필요없습니다.

따라서 영구적으로 정지 시켜버리거나

그권한을 제가 획득하면 다시는 이런

메세지가 나오지 않습니다.



먼저 본인의 컴터가 관리자 권한을

얻었는지 아니면 아직 얻지 

못했는지 확인을 해보도록하죠.

윈도우키를 누르고 제어판으로

먼저 가주세요.



제어판 여러 목록중에

보시는것 처럼

사용자 계정이있습니다.

이계정에서 자신의 계정이

현재 관리자권한 얻기 되었는지

아니면 아진지 보고 안되었으면

윈도우의 관리자권한 삭제

해버리면 됩니다.



보시는 바와같이 저는 

관리자권한 얻기 이미 되었죠?

제 아이디 아래에

Administrator 이란 글자가

보입니다. 저런상황이면

저는 관리자권한 삭제 를 이미

한경우이구요. 여러분은

만약에 자신 컴터이름아래

저 글자가 없고 옆에 또 

따로 있다면 그건 아직

권한삭제가 안된거니 

아래 방법을 따라주세요.



우선다시 윈도우로 나가셔서

윈도우키-누르고 바로저부분에

cmd라고 입력을 하면

관리자 창이 뜹니다.

그다음은~



이렇게 위의 글자를 입력해주세요.

"net user administrator....."

전부 입력을하고 엔터를 눌러주시면

바로 관리자권한 삭제 또는 얻기가

진행됩니다. 그럼 다음부터는

한번씩 나타나는 관리자권한으로 실행

해달라는 귀찮은 메세지가 안뜹니다.^^

그리고 또 이와관련된 프로그램도 있어요.

한번 다운 받으셔서 사용해보시도록

추천해드립니다. 그럼 ㅂ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