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야바바의 예뻐지는 하루

강원도 웰리힐리파크 ( 구 성우리조트 ) 근처 맛집^^ 

이번에 친구들이랑 웰리힐리파크로 1박2일 여행을 다녀왔어요~

친구가 웰리힐리파크 근처에 살고 있어서 너무 잘 놀다왔네요.. ㅋ

간밤에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서  과음을 좀 하고서,

아침에 해장을 하기 위해 바지락 칼국수 전문 "대흥식당" 으로 GO GO 씽~

 아직 휴가철이 아니라서, 한산 하더라구요~

제 친구말이 휴가철에는 이집에서 칼국수 먹으려면 줄서서 먹어야 한다는.. ㅋ

아무튼 조용해서 좋네요~ 아침이라 그런것도 있는듯.. ^^;

 칼국수가 그냥 칼국수가 아니라, 뽕잎을 넣었데요~

하여~ 뽕잎 바지락 칼국수~ ㅎㅎ

메뉴에는 황태 해장국도 있고, 김치찌개, 된장찌개, 육계장

 또 생삽겹살도 파네용~

이집은 아침식사부터 저녁 술장사까지 하는 것 같더라구요~

아주머니 혼자 하시던데.. 대단하셔용  @.@ ㅋ

주문한지 10분도 안되어서, 초스피드로 나온 뽕잎 바지락 칼국수~

밀가루 반죽에 뽕잎이 들어가서 그런지

색깔이 푸르스름 한 면발이네용... ㅎㅎ

 큼지막한 바지락들이 여기저기 보이구요~

황태도 넣으셨더라구요~ 그래서 국물이 더 시원한듯 ^^

일단 국물부터 한입~ 캬아~ 시원하네요~

역시 술먹은 다음날은 국물이 최고네요~ ㅎㅎ

 칼국수 면발이 아주 쫄깃쫄깃하면서 맛있었어요

칼국수는 국물도 중요하지만, 면발이 생명이죠~

면 종류는 퍼지면 진짜 맛없는데, 칼국수를 다 먹어갈때 쯤까지도

많이 퍼지지 않고, 쫀득함을 느낄 수 있네요

 그리고 김치는 두 종류로 나오는데요~

먹어보니 직접 담그신 김치더라구요

아삭아삭하니 맛있었어요^^

사실, 칼국수 먹을 땐 다른 반찬 필요없잖아요

김치만 맛있으면 완전 땡~ 이죠.. ㅋ

그리고 공기밥은 원하는대로 갖다 먹을 수 있어요~ ㅎㅎ

칼국수 양이 많아서 저희는 5명이서 4인분 시켰는데도 배가 불렀답니다^^

뽕잎바지락 칼국수 1인분 6,000원 이예요~  6,000원에 배가 이리도 행복하다니.. ㅋ

여러분들도 웰리힐리파크 근처에 오실 일이 있으시다면

대흥식당 뽕잎바지락 칼국수 강추합니다~  신나2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