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야바바의 예뻐지는 하루

칠곡 "연평도 해물탕" 에서 해물탕을 먹고 왔어요^^

대구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저녁시간이 되어서

무작정 들어간 곳이 바로 "연평도 해물탕" ㅎㅎ

해물이 아주 싱싱하더라구요~

지금부터 포스팅 해볼께요^^

밑반찬은 요정도로 나오네요~ ㅋ

두부조림, 김치, 동치미, 미역줄기볶음, 오징어무침, 샐러드,

그리고 내가 너무너무 좋아라 하는 잡채.. ㅎㅎ

해물탕이 나왔어용~

정말 싱싱해 보이죠? 해물들이 윤기가 좌르르~ 흐르더라구요.. ㅋ

문어, 새우, 게, 가리비, 오징어, 알종류도 들어있었구요

조개도 서너가지 종류가 보였어요^^

배가 고팠던 시간이라,  해물탕이 끓기만을 눈빠지게 기다리고 있네요~ ㅎ

저녁시간이라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홀이 엄~~ 청 넓었는데, 사람들이 거의 다 차있더라구요

단체 손님들도 꽤 있는 것 같았구요

홀 사진을 찍지 못해 좀 아쉽네요.. ^^;;

드디어 끓기 시작하네요.. ㅎㅎ

끓고 조금 있으면 종업원 분이 오셔서 먹기 좋은 크기로 잘~ 썰어주신답니당~

근데 조심하세용~ 오징어 자르다가 뜨거운 국물이 제 얼굴에 튀어버렸어요.. ㅠㅠ

진짜~ 뜨거운데 머라 말할 수도 없고.. ㅋ

해물 자르러 올 때는 뒤로 마니 물러나 있는게 좋아요.. ^^

이제 다 익은 듯 보이네요~

국물을 한 입 먹어봤는데~ 캬아~ 넘넘 시원했어요

역시 해물들이 싱싱해 보이더니, 국물이 달달해용^^

게도 살이 꽉차 보이구요~

다 익은 해물을 와사비 간장에 찍어 먹으니 참 맛나네요.. ㅋ

저희는 시간이 없어서 공기밥을 시켜서 얼큰한 국물과 함께 먹었는데용~

해물을 다 건져먹고 나서는 밥을 볶아 먹을 수도 있다고 하네요

볶음밥을 못먹은게 넘 아쉬워용.. ㅠㅠ

볶음밥은 아쉽지만, 다음 기회에!!! 먹기로 했답니당~

해물탕 가격은      대: 39,000원   소 : 29,000원

저희는 둘이 가서 29,000원 짜리를 시켰는데, 양이 충분했어요~

이집에는 찜도 전문으로 하는 것 같던데, 저도 다음엔 꽃게찜을 꼭 먹어보고 싶네요

옆에서 먹는 거 보니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ㅎ

요즘 날씨가 왜이리 더울까요? ㅠㅠ 모두를 지치게 하는 날씨네요~

모두들 힘내시구요~ 행복한 주말들 보내세용^^ 신나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