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야바바의 예뻐지는 하루


진짜 춘천 닭갈비는 어떤맛이죠?


이번에 춘천에 갈일이 있어서 

태어나 처음으로 춘천에 가봤습니다.

그래서 춘천~하면 뭐죠?

그렇죠~ 닭갈비 아닙니까!!

그래서 블로그에 나오는 글을 보고

추천한다는 닭갈비집에 가보았습니다. 

저희는 어디가 진짜 맛집인지는 모르죠~

그래서 일단 여기로 가보았는데요. 

정말정말...상상 이상이었습니다. 



우선 주문을 하니 이렇게

나왔는데요. 닭고기는 세명이서

갔는데 3인분임에도 고기가

거의없습니다. 보시는고기가

저게 다인데 3인분에 저정도이니

닭고기 4분의 2정도 되려나..

고기가 너무 없네요. 

그리고 직원이 좀 불친절한듯합니다. 

원래 그런건지..

아무리 일이 힘들고 스트레스 

쌓여도 친절하면 좋을듯 합니다. 

아무튼 춘천 닭갈비 맛집 이라고 해서

이집에 갔는데 처음부터 

조금 실망 ㅠㅠ



이게 3인분입니다..

너무 적어요 ㅠㅠ

누가 1인분 기준을 이렇게 잡아둔건지

솔직히 좀 많이 주시면 좋은데..

아무튼 고픈 배를 달래면서

잘 익기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사리를 추가 하려고

치즈를 주문하였죠~

치즈는 사랑입니당~~^^

자 이제 춘천 닭갈비 맛집 그 맛을

봐야하는데요. 

빨리 익기를 기다리며 다들

침을 흘리고 있었네요. 




이게 치즈 사리입니다. 

모짜렐라~~

모짜렐라하면 왠지 

모짜르트가 생각이 나는건 왜인지 ㅋ

암튼 치즈랑 닭갈비랑 너무

잘어울리죵~

기대반 설램반~

여기 춘천 닭갈비 맛집 분위기는

좋았습니다. 

숯불닭갈비랑 철판 닭갈비랑

이렇게 두장소로 나누어서

들어가게 되어 있더군요. 



와~~~정말 보암직도하고

먹음직도하죠?

저도 너무 기대됩니다. 

냄새가~~진짜 좋아요. 

하지만 춘천 닭갈비 맛집 아직 진짜

맛집을 먹어보지 못해서

이게 오리지널 춘천 닭갈비인지

저는 모릅니다. 



닭갈비 주문때 빕비빔냉면도

시켰는데 이건 진짜 맛없네요. 

돈낭비... 솔직히 음식 맛을

가리지 않는 저로서는 이걸 음식으로

판매하는 분이나 만든분이나

드셔는 본건지...아니면 춘천이

원래 이렇게 먹는건지 정말

저는 몰라서 그러는데 

솔직지 맛이 없네요. 




분위기는 좋고 위치도 좋고

넓은 주차장이 있어 좋지만..

글쎄요. 여기가 춘천 닭갈비 맛집 이라고

저는 인정할수없습니다. 

정말 전체적으로 너무 싱겁고

고기의양은 적고 가격은 비싸고

냉면의 맛은 최악이었습니다. 

솔직하게 적어야 맛을 개선하시거나

소비자들도 선택을 잘하시겠죠?


이집은 정말로 개선이 될필요가 있거나

아니면 원래 춘천 닭갈비가 다 저렇게 

싱겁고 양이적은것인지... 먹다가 반을 버렸습니다.

그리고 냉면이 춘천은 원래 저런 맛인지 

정말 저는 모르지만 제가 입맛이 까다로운 

사람이 아님에도 그리고 함께간 사람모두

두번은 못오겠다고 하니...

좀더 맛있게 만들거나..아니면 저희들의

입맛이 대중적이지 않거나 둘중 하나일듯

합니다. 하지만 춘천 닭갈비 만약에 다 이런 

맛이라면 저는 춘천까지 가서 

먹을 이유가 없어보이네요. 

이곳에 사는 현지인들만 아는 진짜 맛집을

찾아 가는게 바람직한듯합니다. 

그냥 글만보고 갔다가 좀 실망이네요. 

하지만 또 모르죠. 이맛을 좋아하실분도

있을지 모르니 반대하지는 않습니다. 

저와는 맞지않았을뿐이죠. 

이집을 뭐라하는것은 아니고 저의 지극히

주관적인 입맛에는 맞지 않다는것이니

블로거로써 정말 정직하게 적었습니다.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