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야바바의 예뻐지는 하루

유아칫솔 추천해요 - 비바텍360도 칫솔  

저는 이제 17개월 된 아들이 있는 맘이예요 ^^

이제 이가 제법 나서 이를 제대로 닦여야 하는데, 이닦기 왜이리 힘드나요..ㅠㅠ

그래서 고민고민 하며, 폭풍 검색질 시작.. ㅋ

수많은 검색끝에 알게 된 비바텍 360도 칫솔 을 한 번 써보기로 했어요

 가격이 일반 칫솔에 비해 많이 비싸긴 하지만,

울아들 이닦을때 넘넘 힘들어서 과감히 질러봤어요.. ㅎㅎ

저는 비바텍칫솔 1단계 를 구입했는데, 세계최초 360도 회전칫솔 이라고 해요.. ㅎ

초극세사 칫솔모라서 치약없이 물만으로도 깨끗하게 양치가 된답니다

어차피 아가들은 치약을 사용하지 못하니까 이 점도 마음에 드네요^^

 외관은 군더더기 없이 아~주 깔끔하네요.. ㅎ

칫솔의 총 길이는 14.5cm쯤 되구요~

칫솔헤드도 자그마하니 아가들 입에 쏙~ 들어갈 크기예요 

손잡이 그립감도 참 좋아요

저희 아들한테 쥐어줘 봤더니 입에 넣고 쪽쪽 빨고 있네요.. ㅎ

제가 예전에 유아칫솔을 한 번 아가한테 쥐어줬었는데 물고빨고 하다가

칫솔모가 쑥쑥 빠져서 혼났었거든요

근데 비바텍 칫솔은 칫솔모가 진짜 잘 안빠지는 것 같아요

 정말정말 중요한 칫솔모~

제가 물을 묻히고 제 입술에다가 직접 비벼봤는데요~

와~ 초극세사모 답게 정말 부드러웠어요^^ 그리고 탄력이 상당히 좋구요

그래서 그런지 울아들 예전보다 양치질에 거부감이 덜하더라구요

그리고 360도 회전이다 보니 어떤 방향으로 해도 이가 닦이니까 정말 좋아요~

전 너무너무 잘샀다 싶어요^^

앞으로도 계속 비바텍을 쓰게 될 것 같네요

여러분들도 아가들 이닦기가 고민이시라면 비바텍 유아칫솔 한번 써 보세용~ 홧팅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