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야바바의 예뻐지는 하루


우리 아이와 놀아주기 이렇게 해보세용~


요즘에 아빠엄마들이 아이들과 놀아주기가

너무 바빠서 못놀아 주는 부모들이 많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어울려서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재미난 놀이가 없을까요?

사실 찾아 보면 상당히 많은데 그중에서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재밌는 게임이 있어요. 

자 어떤것이 아이와 놀아주기 좋은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갓 

이라는 게임인데요. 

이전에 어릴적에 팽이돌리기랑

비슷한것이라고 보시며노 됩니다. 

그런데 위에 보시는것은 

팽이베틀판 즉 스터디엄 이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아이들은 스타디움이라고 하구요.

뭐 영어는 영어죠~^^;

자 아무트 아이와 놀아주기 위해서는

제법 돈도 써야할듯 합니다. 



이게 보기에는 단순해보이고 

작은 팽이 처럼 보이지만 

하나에 만원정도씩하네요 ㅠㅠ

얼마나 애들 장난감 값이 나가는지

아빠들은 등골이 빠집니다. 

그래도 이건 제법 오랫동안 가지고

노는것 같아요. 

그래서 아이와 놀아주기 위해서 

아빠 엄마도 어떻게 하는지

배우시면 좋겠죠?




이건 레전드 스프리건 이라고 하는

ㅎㅎ 팽이 이름이네요.

전부 이름이 있어요. 

예를 들어서 이렇게 종류가 많아요. 

드레인 파브닐, 레전드 스프리건,

와이번,  제노 엑스칼리버, 지크 엑스칼리버

라그나로크, 갓 발키리, 알타 크로노스,

로스트 롱기누스, 블라스트 지니어스  

킬러 데스사이져 ㅎㅎㅎㅎ;

외우기 힘드시죠?





위에 보시는것은 

런쳐이구요. 이게 분리도 되는데

손잡이 부분을 런쳐 그립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위에 저기 칼처럼 보이는게 

톱니 바퀴를 돌리는 레일이 있어요. 

그리고 팽이를 꽂고나서 당기면

빙~~하고 회전하면서 

팽이가 돌아갑니다. 

이렇게 아이와 놀아주기 게임을 

하시면 됩니다. 

간단하니 어려워 하지 마세요. 



우리 귀여운 연우도 아주 좋아하면서

매일 팽이를 돌리면서 놀아요~

그래서 저도 함께 놀아주는데

너무 좋아라 합니다.

해도해도 재밌는 아이와 놀아주기 게임 이니

꼭 해보세요.

닌텐도 위 게임도 재밌지만

가상의 게임이 아닌 실물 게임을 통해서

아이들과 대화도하고 재밌는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