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야바바의 예뻐지는 하루

 해운대 맛집? - "우리콩 순두부"

해운대에서 "아침을 어디서 먹을까?" 고심하다가,

부산아쿠아리움 건너편에 식당골목이 있는 곳으로 가 보았어요

사실, 아침에는 찌개나 국이 있어야 밥이 잘 넘어가잖아요

그래서 찾아간 곳이 바로 "우리콩 순두부 부대찌개" 라는 식당이였어요

관광객이 많은 해운대이지만, 평일엔 아~주 한산한 모습이예요

식당들에도 손님이 거의 없더라구요.. ㅋ

 사실 호텔 조식은 너무 비싸기만하고 막상 아침이라 많이 먹지도 못하니

항상 돈이 아깝더라구요

여기저기 아침부터 구경다니려면 배가 든든해야했기에

"우리콩 순두부"집으로 가기로 결정!!!!

메뉴판인데요~

순두부가 기본메뉴이고, 김치찌개, 된장찌개 등등

부대찌개가  종류대로 보이네요

닭도리탕, 제육볶음, 갈치찌개도 있구요

 저희는 아침이라 가장 깔끔하게 해물순두부로 주문해봤어요

근데... 두둥!!!  도대체 해물은 어디에?? ㅋㅋ;;;

조그마한 뚝배기에 반이 될랑말랑한 양인데 순두부도 별로 보이지 않아요

아무리 관광지이고, 뜨내기 손님이지만 너무 심하다는 생각이..;;

 반찬도 별로 손이가는 게 없더라구요

저희는 아가도 있고 해서, 어쩔 수 없이 사먹게 된 아침이지만,

정말 별로라는 생각밖에 들지 않았네요...

다음 해운대 여행할 때는 좀 더 알아보고 가야겠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아무튼 지극히 주관적인 평가니까, 여러분들은 참고만 하셔용.. ㅎㅎ

남은 주말 다들 잘보내시구요~ 저는 이만^^ 고고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