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야바바의 예뻐지는 하루


컴퓨터로 하는 주된 작업이 전부 문서 

작업이죠. 따라서 한글이나 워드 같은경우는

정말 필수 중에 필수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없어서는 안되는 중요한 프로그램 입니다.

그리고 보통 컴퓨터를 사면 처음부터 설치가

되어있어서 그냥 쓰다가 

혹시나 실수로 프로그램을 지우거나

문제가 생겨서 재설치를 해야할 필요가 있을때

이 프로그램이 없어서 골치아픈

경험이 있습니다.

혹시 여러분도 그런 경우라면 아마

이 프로그램이 절실하시겠죠.

그럼 어떻게 받을 수 있을까요?



지금부터 제가 소개해드리려는

이 한글 2016 무료설치 프로그램은

2016년 버전은 아니지만

꾸준히 자동 업데이트를 해주고 

있으며 16년버전이랑 완전히

똑같은 어플 입니다.

네?? 어플이라구요?

스마트폰에서 사용하는 어플??

네~맞습니다.^^

이걸 어떻게 사용하냐구요?

위에 보이시다 시피 

이 어플로 제가 적은 거구요.

완벽하게 한글이랑 똑같습니다.



왜냐하면 !!

이어플을 만든 회사가 같은 회사니깐!!

ㅎㅎ 몰랐죠? 그래서 완벽하게

호환이 되고 똑같습니다.

그런데 문제가 있죠. 

이걸 노트북이나 컴터에서

어떻게 사용하는가 하는 의문

말이죠. 당연히 한글 2016 무료설치 뿐

아니라 이런 어플을 컴터에서 사용을

많이 하는건데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저처럼 태블릿을 자주 사용하는 분들은

그냥 태블릿에 마우스 키보드 연결해서

사용해도 되지만 그보다 간편한 방법이

있어요. 삼성 앱스에 가시면

이어플이 있는데 이걸 설치하고 나서

삼성기기들은 전부 SideSync 라는 어플이

또 있습니다. 이 어플은 컴터와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을 무선&유선으로 연결하여

스마트폰 화면을 노트북으로 가져와서

대화면으로 스마트폰의 어플을 사용하게

해 주는 기능입니다. 이걸로

우리가 한글 2016 무료설치 아니긴해요.

똑같은 어플을 사용해서

문서작성이 가능합니다.



사용하는데 전혀 지장이 없어요.

그래서 노트북이나 PC의 키보드&마우스로

똑같이 작업이 가능합니다.

한번 해보시면 알아요.

이게 얼마나 편한지 말이죠.

그리고 한가지더 

인터넷에서 한글 2016 무료설치 같은

저작권있는 프로그램을 무단으로

업로드&다운로드 하시면 고발당해요.

그래서 저는 이걸 추천해드립니다.

왜냐구요?^^ 공짜니깐~~




사용자들이 전부 좋다고 난리입니다.

저도 아주 만족하구요.

혹시 급하게 필요한데 

없다면 이걸 사용해보세요.

한번 사용해보면 

굳이어 정품사서 컴터에

설치해야하나?? 라는 의문이

듭니다. ㅎㅎ 그럼 ㅂ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