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야바바의 예뻐지는 하루


컴퓨터 청소를 해야하는데

오래된 컴퓨터라서 

아마도 먼지가 그득그득

할거 같은데요

컴퓨터도 먼지가 많이 쌓이고

청소를 안해주면 잘 안돌아간다고 

그러더라구요 ㅎㅎ



저희집에 있는 노트북 컴퓨터는

거의 고대유물(?) 수준으로

보시면 될거 같아요 ㅎㅎ

둘다 십년정도 된거라

완전 이게 컴퓨터 청소를 한다고

잘 돌아갈 수준인지를

잘 모르겠네요 ㅎㅎ

하지만 사실 평소에 컴퓨터를

쓰는일이 거의 없어서

새로 사기에도 뭣하더라구요




공부를 하거나 티비를 보거나

뭐든 핸드폰 아니면 태블릿을

사용하다보니

컴퓨터를 좋은걸 사야될 이유를

잘 모르겠더라구요

물론 돈이 있으면 사겠지만 ㅎㅎ

아무튼 그래서 컴퓨터 청소를 해봐야겠다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조금이라도 잘돌아갈까 해서 ㅎ



컴퓨터 청소 에어로 하라고

하는 이야기가 많이 있는데요

이 낡은 컴퓨터 청소하자고

업체에 맡기자니

그돈이 너무 아깝고 그냥

스스로 하는편이 나을거 같은데

문제는 에어는 어디서 구하나 ㅠ

입으로 후후 불수도 없고 ㅋㅋㅋ

에어 컴프레셔인가?

그런게 있어야 가능하다는 ㅠ




아빠집에 에어컴프레셔가 있긴한데

이 컴퓨터를 들고

멀리까지 가기가 귀찮귀찮

컴퓨터 청소는 다음에 하는걸로 ㅠ

데스크탑 같은 경우에는

오히려 청소하기가 편한데요

노트북은 정말 어렵네요 

이걸 뜯어야하나 위에만 하면 되나..

어디서부터 손을 대야 하는건지..



왠지 이런 컴퓨터 청소 할바에야

그냥 하나 사라는 말을

하시는분이 있을거 같은 ㅎㅎ

네네 저도 그러고 싶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