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야바바의 예뻐지는 하루

하기스 매직팬티 4단계(대형) 사용후기^^

울아가는 이제 18개월에 12kg이예요~ 걷고나서부턴 팬티기저귀를 썼는데용~

마미포코 팬티기저귀, 뽀로로 팬티 기저귀, 하기스 매직팬티

세가지를 써봤는데~ 개인적으로는 하기스 매직팬티가 젤 괜찮네용^^

가격이 비싼게 흠이지만.. ㅎㅎ;;

왼쪽이 마미포코 기저귀.. 오른쪽이 하기스 매직팬티예요~

둘다 L (대형) 이구요

외관상으로 봤을 때 하기스가 좀 더 타이트 해 보이죠

아랫부분은 하기스가 좁아 보이는데,

위쪽 밴드 부분을 보면 하기스 매직팬티가 훨씬 편안하게 되어 있어요

위쪽 밴드부분을 직접 재어보니 차이가 많이 나더라구요

마미포코 대형을 입혔을땐 배쪽부분이 자국이 많이 났어요

아무래도 밴드가 타이트해서 그렇겠죠?

하기스가 배부분이 덜쪼이니까 아가들한테도 더 편할 것 같아요^^

손으로 늘려봐도 쭉쭉 잘 늘어지고, 밴드부분도 상당히 보드랍네요

하기스 매직팬티가 제일 마음에 드는 게 이 부분인데요

옆에 뜯는 부분이 정말 쉽게 뜯을 수 있게 되어 있어요

마미포코는 정말 잘 안뜯어져서, 한손으로 뜯을려면 힘들어요.. ㅎㅎ;;

전 항상 응가하면 목욕탕에 델고 들어가서 바로 씻기는데,

매직팬티는 한손으로 아가 잡고, 한손으로 뜯어도 스르륵 잘 뜯어져서 편해요 ^^

매직팬티는 이렇게 옆에 찍찍이가 되어 있어서

다른 기저귀들처럼 뒤쪽에 테이프가 부착되어 있지 않아요

기저귀를 돌돌 말아서 양옆에 있는 테이프로 쫙~ 붙여주면 끝~ 이랍니다^^

그리고 이중으로 이렇게 샘방지가 되어 있어서

울 아들이 신나게 움직여도 절대 새거나 하지 않더라구요^^

아가들이 걷기 시작하면 팬티 기저귀를 꼭 쓰는게 좋은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팬티기저귀를 여러게 써봤는데

하기스 매직팬티 좋긴 하네요 ㅎㅎ 홧팅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