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야바바의 예뻐지는 하루



제주도에 세번째 방문인데요

올때마다 한림공원에 오는데

정말 너무 좋은거 같아요

특히 제가 좋아하는 곳은

거의 입구를 통과하면 야자수길이 있는데

진짜 그길이 너무 좋아요



이번에 갔을때 알았는데

한림공원 총 크기가 10만평이나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천천히 사진도 찍고

제대로 구경하려면 적어도 3시간은

걸린다고 하네요

엄청나죠?

나무그늘이 있어서 생각보다

그렇게 덥지는 않았어요



그래서 시간을 여유롭게 두시고

가시면 좋을거 같아요

마치는 시간은 7시라고 하니

시간 알아두시면 좋을거 같구요

안에서 또 관람차를 3000원인가에

운영하고 있으니

구경하시다가 힘드시면

관람차를 타고 보시면 또

다른 재미를 느끼실수있을거예요



제주도 한림공원이 

아무래도 제주도 대표적인 공원이다보니

많은분들이 찾으시는데요

그래도 워낙에 넓어서

사람많아서 사람에 치일까 

그런 염려는 안하셔도 되요 ㅎㅎ

관광지에 가면 항상 사람이 많아서

여유롭게 볼수없을까봐

걱정을 많이 하게 되는데



한림공원을 갈때마다

여유롭게 한적하게

즐길수있어서 좋더라구요

남편이랑 손잡고 걸으면서

여유롭게 다니니까 너무 좋았어요

다음에 제주도에 오면

다시 와야지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제 생각에는 사계절 언제와도

한림공원은 좋을거 같아요

그대신 여름에는 꽃을 많이 볼수가 없어서

좀 아쉬웠는데요

꽃 필때 꼭 한번 다시 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