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야바바의 예뻐지는 하루


지독한 입냄새 제거방법은없을까?




얼굴이 아무리 이뻐도 아무리 잘 생겼어도

만약 가까이 갔는데 입냄새가 지독 하다면??

정말 깨는거죠. 어쩜 이럴수가 있을까 싶기도하고

그리고 보통 본인은 본인의 입냄새를 잘 알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럼 입냄새 나는 원인은 

무엇이고 어떻게 없앨수 있을까요?

다들 궁금하시다면 계속 아래를 보시기 바랍니다.



사람은 아래위 총 24개의 치아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사람은 이보다 더

많기도합니다 그걸 우리는 사랑니 라고

부르기도 하구요. 

저도 사랑니가 있어서 아랫쪽에 16개의

치아가 있고 위에는 12개 입니다.

근데 이게 왜 입냄새 없애는법 과 관련이

있냐구요? 아주 큰 관련이 있습니다.



우선 우리 입에서 입 냄새가 나는

이유를 하나씩 알아보고 

그리고 나서 입냄새 없애는법 역시

살펴보기로 하겠습니다.

입냄새 나는 이유는 저기 사진에서

처럼 여러 이유로 입냄새가 납니다.

1. 충치, 2. 염증, 3.잇몸출혈

4. 썩은 음식물

5. 사랑니 입니다. 



다들 사랑니와 입냄새 무슨 

상관이 있느냐 궁금하시죠?

실제로 제가 그렇습니다.

저는 사랑니가 똑바로 자라나서

뺄 필요는 없지만 안타깝게도

겉으로 드러나는 치아 부분은

아주 조금이고 나머지는 살속에

파뭍혀 있어서 음식을 먹고

그리로 지꺼기가 들어가거나

그 치아를 양치질로 닦아줄수

없어서 거기서 대부분 입냄새가

나고 있습니다. ㅠㅠ

멀쩡한걸 뺄 수도 없고 말이죠.

그래서 최선을 다해 닦긴하지만 다 

닦지못해요. 여러분들은 이외에

다른곳에서도 입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바로 혀 에서 말이죠.




그래서 일반적으로 입냄새 없애기 

위해서 저는 죽염을 자주 사용합니다.

죽염을 이용하면 혀에 붙어 있거나 

입안 구석구석에 있는 미끌미끌한 

더러운 박테리아 들이 모두 씻겨 나옵니다.

그리고 평소에 칫솔을 이렇게 소금에 

담가 두면 소독도 되고 

또 짠성분으로 인해 혀에 붙어있는

더럽고 하얀 이상한 혀 백태들도

다 닦여 나옵니다. 

실제로 양치를 다하시고 죽염을

입에 머금고 있다가 뱉어내면

하얀 끈적이는 더러운게

나오는데 이때 혀를 칫솔로

잘 닦아 주면 혀에 붙어 있는

이물질이 빠져 나옵니다. 

물로 행궈주시면 입냄새 없애는법 중

아주 좋은 방법이라 보시면됩니다.




그리고 평소에 치실을 이용해서

치아사이에 낀 이물질을 제거해주세요.

그리고 양치질후에는 꼭 저는 저런

워터젯을 이용해서 치아와 잇몸사이의

이물질을 제거합니다. 

양치질하고 나서 저걸하면 

엄청난 지꺼기가 나오는게 보여요.

여러분도 입냄새 없애는법 배우시면서

이것도 사용하신다면

훨씬더 깔끔하고 청결한 구강이 되겠네요.




입냄새가 심할때 우리는 

껌을 씹기도 하니다. 그것도 좋은 

방법중에 하나이구요.

또다른 입냄새 없애는법 으로 이런 

허브를 이용하셔도 좋아요.

스피아민트,박하,애플민트를 이용해서

차를 만들어 드세요.



입들을 컵에 넣고 뜨거운물을 

부으면 그게 허브 차가 됩니다.

아니면 저처럼 탄산수에 허브를 찧어 넣고

꿀을 넣어서 드셔도 되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차가 더 좋습니다.

마시고 나면 한참동안 입안에서

허브향이 확 ~~풍겨서 좋습니다. 

여러분도 앱냄새 없애는법 으로 

허브종류의 차를 드셔

보시길 권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