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야바바의 예뻐지는 하루

웰리힐리파크 (구 성우리조트) 콘도 이용 후기임당!!! ^^

이제 곧 여름 휴가가 절정에 다다르겠지요? ^^

 전 미리 웰리힐리파크로 휴가를 다녀왔답니다^^ ㅋ

아직은 본격적인 휴가철이 아니여서 그런지,

한산하니~ 휴가를 즐기기엔 딱 좋더라구요~

지금부터 웰리힐리파크 (구 성우리조트) 콘도를 소개해 드릴께요^^

로비의 모습이예요^^

로비에 들어서면 바로 왼쪽에 프론트가 있어요~

저희는 12층에 예약을 했었구요~ 바로 짐을 가지고 Go Go~

웰리힐리파크가 규모가 상당히 크더라구요~

엘리베이터도 3개씩 있어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바로 탑승가능했어요^^

저희는 35평형을 빌렸는데요..

방 3개, 거실 1, 목욕탕 2 요렇게 구성되어 있네요^^

요긴~ 제일 큰방이예요~

퀸 사이즈 침대가 있구요~ 넓직한 화장대가 보이죠? ^^

이방은 햇살이 완전 잘 들어와서 제일 환하고 좋았어요

요긴~ 화장대 바로 옆에 있는 욕실이예요

깨끗하게 청소도 잘 되어 있고

세면대, 변기, 샤워기가 설치되어 있어, 쓰기에 불편함 없이 괜찮았어요

여긴 입구에 있는 두 번째 방이랍니다

이불과 베개가 들어 있구요~

옷도 걸 수 있게 장농이 있어요

방은 그리 크지 않더라구요.. 그래도 어른 3명 정도 자긴 넉넉한 크기정도? ㅋ

위의 방 바로 맞은 편에 있는 세 번째 방!!

이 방엔 정말~ 썰렁하게도 아무것도 없어요~ ㅋㅋ

여기가 젤 방이 작아요~  어른 2~3 명정도 잘 수 있겠네요

요건~ 메인 화장실이네요~

욕조가 있어서~ 몸을 담그고 목욕을 할 수도 있네요^^

제법 오래된 건물인 거 같은데, 화장실에서 쾌쾌한 냄새 같은 것도 안나고

깔끔하니~ 관리가 잘 된 것 같았어요

거실에는 티비가 보이구요~

거실 창으로 햇살이 쫙~ 비치는게 기분이 넘 좋았어요^^

요건 부엌이예요~

새로 리모델링을 해서, 싱크대도 깔끔하고 깨끗하더라구요

식탁위에는 앙증맞은 밥솥도 있어요^^

저흰 저 밥솥에다 밥도 해 먹었답니당.. ㅎㅎ

요건~ 테라스에 나가서 본 풍경이네요~

앞 뒤가 산이라 넘 공기도 좋고, 경치도 끝내주더라구요~ ㅎㅎ

사실, 성우리조트가 좀 오래된 곳이라 별 기대는 안했었는데

생각 외로 넘 관리도 잘 되어 있고, 편안하게 잘 쉬다 왔답니다

다음번에도 강원도 올 일이 있다면, 웰리힐리파크에 올 꺼 같네요^^

여러분도 휴가 계획 하신다면, 웰리힐리파크 추천합니당!!! 졸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