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야바바의 예뻐지는 하루


안동에서 먹을곳이 어디있나..싶어서 

이리저리 찾아보다가 이번엔 매번 외식으로 

먹는 양식류 말고 한식류를 먹고싶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안동 누룽지 백숙 하는곳이 있어서

먹으러 가보았습니다. 

진짜 맛있네요 ㅋㅋ

그냥 가족들이랑 우연히 알게되었습니다.

과연 비쥬얼과 맛은??



우선 상차림이 아주 좋아요. 

거창한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전세계 어디를 뒤져봐도

공짜로 이정도의 반찬을 기본으로 

주는곳이 없죠. 

그래서 안동 맛집 중에서도 

여기 누룽지 백숙 가게는

저런 겉저림? 배추인가요?

저런 배추김치가 캬~~정말 맛있어요. 



이건....뭔 전이지.. 

저도 모릅니다. 그냥 맛은 좋아요. 

추가 주문을 하고 싶지만..

그래도 맛본걸로 된듯하구요. 

그런데 가만히 생각해보면 

여러분도 경험해 보셨겠지만

혼자가도 이런저런 반찬이 나오는데

여럿이서 가면 2인분정도의 반찬만

나오잖아요? 그래서 전좀 추가하거나

하면 당연히 더줘야하는거 아닌가요?

이집은 안물어 봤지만 보통 그렇게

주시면 좋은데 말이죠 ㅋㅋ

욕심이지나친듯합니당~

어쨋건 안동 누룽지 백숙 맛집 중에서도

여기가 처음이지만 그래도 좋았네요. 



이건 백김치에다가 살짝 고추가루를

타놓은듯 합니다. 

이것도 은근히 국물이 시원하면서 

입맛을 돋아 줍니다. 



저는 이 고추가 참 좋아요. 

매운건 싫지만 안매운 고추를 

쌈장에 찍어 먹을때.. ㅠㅠ

진짜 맛있습니다. 

이제 그럼 슬슬 누룽지 백숙 만들기 도전해

보시도록 살짝 백숙의 모습을 

공개해야할듯하네요. ㅎㅎ



ㅡ,.ㅡ 이게 실제로 보면

정말 좋은데.. 사진을 먹기 바빠서 ㅠㅠ

대충 찍었어요. 죄송합니다 .

암튼 중요한것은 맛인데 진짜 맛있습니다. 

남녀노소 다 좋아 하실듯 합니다. 

이곳 안동 맛집 중에서 이곳도 

이제 새로 추가 해야할듯해요. 

제가 자주 가는 몇군데가 있는데

사실 백숙을 일부러 먹으러 잘 가지는

않지만 요즘엔 건강에 관심이

많아서인지 ㅋㅋ 보양식이 

땡깁니다.




이렇게 누룽지도 따로 

있구요. 이게 별미입니다. 

지금도 보면서 군침이 도는데요.

단백하고 깔끔한 맛이죠. 

여러분도 누룽지 백숙 만들기 도전!!

해보시면 어떨까요?^^



저는 이거 뭐 받고 써주는거 아니에요. 

오해들 하지 마시구요. 

전적으로 제가 먹어보고 느낀점을 써 봤습니다.

뭐 사람마다 또 입맛이 다르지만 그래도 

어제 햄버거 먹고 후회한것보다는 오늘 백숙드시고

기운 얻는게 건강에 더 좋을듯합니다.

근데 또 사실 막상 먹으려면 이런것보다는 

스테이크가 땡기시기도 하죠..

가끔 건강생각해서 한식류도 좀 드세요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