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야바바의 예뻐지는 하루

아기 면역력 키우기 - 초유 100% 뉴질랜드 하이웰 초유파우더 먹여요^^

우리 아들 이제 막 돌 지났는데요~

지긋지긋한 기침, 가래로 거의 한달을 약을 달고 살았네요.. ㅠㅠ

도대체 뭐가 문제일까?? 고민고민 하며 생각한 끝에

아기 면역력을 키워주는 게 우선인 것 같아 폭풍검색한 끝에

하이웰 초유가 면역력 키우는 데 좋다는 이야길 듣고 당장 주문 들어갔네요.. ㅋ

사실, 전부터 아는 언니가 초유 먹이라고 이야기는 했었는데

그때는 별로 귀담아 듣지 않다가, 아이가 아프고 나니까

진작 먹일껄 하고 후회가 되더라구요

초유가 좋다는 건 알았지만, 지금까지 모유수유를 하고 있어서

병치레 안하고 잘 크겠지 하고 생각했었는데 그게 아니더라구요.. ㅠㅠ

초유는 어미 젖소가 송아지를 낳은지 48시간 이내 짜낸 우유라고 하는데요~

사람의 초유보다 면역글로불린이 100배 이상이며, 성장인자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서

세균, 바이러스, 독소를 막아주며, 뼈, 신경, 연골 생성 및 유지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아~ 진작 먹일껄 또다시 후회가 됩니당.. ㅠㅠ

지금부터라도 열씨미 먹이는 게 중요하겠죠?  ^^;;

그리고 이 하이웰초유 파우더는 초유분말이 100% 라고 해요

그리고 청정지역인 뉴질랜드에서 사육시킨 소가 아니라

푸른 초원에서 풀을 먹고 자라는 방목소 이기 때문에 초유가 더 좋을 수 밖에 없다네요

어쨌든 먹이면 우리 아가한테 좋은 것 같긴 해요.. ㅎ

가격은 좀 쎄긴 하더라구요

전 일단 한통만 시켜봤어요~

근데, 파우더라는 게 큰 매력이 있더라구요

물에 타서 먹일 수도 있고, 아님 요플레나 우유 등등에 섞어먹일 수가 있으니까요

통안에는 요~렇게 스푼이 들어있어요

왼쪽에 큰 스푼으로 하루 두번씩 먹이라고 하네요^^

뚜껑을 열어봤는데요~

약간 노란빛을 띄는 고운 가루예요

향은 거의 나지 않구요

저는 일단 물에 타서 먹여보기로 했어요 ㅋ

자고 일어나면 항상 물을 먹이는데요~

거기다가 타서 먹여봤네요^^ 

아직 잠결이라 그런지 별 반응 없이 꿀떡꿀떡 잘 마시네요.. ㅎㅎ

저희 아들이 맛에는 좀 예민한 편인데요~

요건 잘 먹어주시네요.. ㅋ

끝까지~ 쭉~ 마셔주십니당.. ㅋㅋ

크게 맛이 강하게 나지는 않는 것 같아요

어쨌든 잘 마셔주는 아들이 고마울 뿐이죠.. ^^

초유에 관심을 별로 안가지다, 이제는 우유도 초유성분이

들어간 우유를 사준답니당.. ㅎㅎ

아가들 아프면 엄마도 고생~ 아가도 고생~ 참 힘듭니당.. ㅠㅠ

하이웰 초유 파우더 일단은 괜찮은 것 같네요~ 먹이기도 편하구요

중요한 건 꾸준함이겠죠? ㅋ

면역력 키우기에 좋은 초유~ 꾸준히 먹여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