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야바바의 예뻐지는 하루

 

 

천연화장품이면서 가격도 저렴하고

좋은 화장품이 없나 찾고 있었어요

제가 피부가 정말 좋앗었는데

작년부터 나이가 들어서 인가

피부 트러블이 올라와서

순한 화장품을 찾다가

시드물 녹차스킨을 발견하게 되었는데요

 

 

사실 시드물 녹차스킨이

가격이 워낙에 저렴하다보니

큰 기대는 안했었어요

그런데 친구가 정말 순하고 좋다고

자기는 이것만 쓴다고 그래서

저도 한번 사봤는데요

 

 

배송을 받았는데

포장부터가 진짜 맘에 들더라구요

꼼꼼하게 종이로 돌돌 말아서

그냥 플라스틱 병인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정성스레 싸주시다니

정말 감사드립니다 ㅎㅎ

포장부터가 뭔가 믿음이 가죠?

 

 

 

저희 남편 같은 경우에는

화장품을 직접 만들어서

사용하기도 하는데요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좋은 제품이

있다니 저는 그냥 사서 쓰겠어요~

시드물은 예전부터 천연화장품으로

그래도 입소문이 많이 났던걸로 아는데요

써보신분들은 아마도 다들

만족하시고 좋아하시는거 같아요

 

 

 

저는 순전히 제가 제돈으로 사서

스스로 써보는 후기라서

진짜 사실만 말합니다 ㅎ

그래서 사진도 좀 허접한점

이해바랍니다 죄송해요

그래도 시드물 녹차스킨은

정말 아마도 계속 살거 같아요

 

 

스프레이 타입이라서

뿌리기도 편하고

진짜 순하고 좋더라구요

피부 트리블도 하나도 안일어나요

만약에 갑자기 여드름이 나기시작해서

저처럼 고생하신 분들이라면

시드물 녹차스킨 괜찮을거 같아요

가성비 진짜 좋은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