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야바바의 예뻐지는 하루

대구 "달성공원" 다녀왔어요^^ - 입장료가 무료네요 ㅎ

요즘 날씨가 좋고~ 나들이 하기 참 좋죠? ^^

오늘은 대구에 있는 달성공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동물들도 볼 수 있고, 산책하기도 좋은 대구 달성공원~

거기다 입장료도 무료라는 사실~ ㅎㅎ

역시~ 이래서 공원이구나 싶었어요 ^^

들어서자 마자 푸른 잔디밭 이 쫙~ 펼쳐져 있구요~

나무들은 조경을 이뿌게 해 놔서 참 보기 좋더라구요^^

요즘은 한창 꽃이 필때라 여기저기 알록달록한 꽃도 볼 수 있었어요~

나무들이 너무 예쁘죠? ^^

오래된 나무들이 많아~ 곳곳에 쉴 수 있는 그늘이 많았어요~

벤취를 만들어 놓은 곳도 있지만~

요렇게 돗자리를 갖고 오면 좋겠더라구요~

어른들은 여유롭게 앉아서 쉴수 있고~ 아이들은 신나게 공놀이도 할 수 있구요.. ㅎㅎ

달성공원이 문을 연지는 벌써 40년 이 넘었더라구요~

저도 어릴적 가본 기억이 있는데~

거의 20년만에 다시 와본거 같아요~

그땐 제가 부모님 손을 잡고 왔었는데~

이젠 제가 아들을 데리고 오니 기분이 새로웠어요~ ㅎㅎ

 달성공원 동물원이 아~주 큰 건 아니지만~

그래도 동물들이 있을 껀 다 있었어요 ㅎㅎ

우리 아들은 특히 화려한 색깔의 조류를 좋아하더라구용^^

색깔이 참 화려하죠? ^^

요 아인~ "금계"라고 하네요~

우는 소리도 무척 크더라구용~ ㅎㅎ  울 아들이 깜짝 놀랬다능..@.@;;

저도 참~ 오랜만에 동물원에 간지라~

동물들을 보니 신기하고 재미있더라구용.. ㅎㅎ

요건 독수린데용~ 등치가 엄~청 컸어요~

정말 갓난아기는 물고 가고도 남겠다능~ ;; ㅋ

요건~ 늑대~

꼭 등치 큰 멍멍이 같네용.. ㅎㅎ

특대 옆 칸엔 호랑이가 있었는데요~

방이 너무 비좁아 보였어요~

그래도 나름 호랑인데.. ㅋㅋ 대우를 별로 해주는 것 같진 않았어요~

불곰도 있었는데용~

등치가 정말~~~ 어마어마하게 크더라구용.. ㅎㅎ

동물원에 있는 동물들한테 과자를 던져 주지 말라고 적혀있던데..

많은 분들이 과자를 던져주시더라는~ ;;; 아주~ 잘 받아먹던데용~ ㅋ

동물원에 빠져선 안될 코끼리 ^^

근데 색깔이 화려하지 않아서일까?

울아들은 전~ 혀 관심이 없다네~ ㅋㅋ

이 외에도 동물들은 더 많답니다^^

날씨가 좋아서인지~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아이들 데리고 오긴 정말 괜찮은 곳 같아요~ 입장료도 무료라는 사실이 매력있구요.. ㅎㅎ

대구 근처에 사시거나~ 대구에 오실 일 있으시면

달성공원에 꼭 한 번 놀러가 보셔용^^ 추천합니당~

낼부터 신나는 주말이네용~ ㅋ

모두들 주말 잘 보내시구요~ 전 더 유익한 정보로 돌아올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