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야바바의 예뻐지는 하루

 

요즘 살이 찌려고 그러나

달달한것이 넘나도 땡기는데요

밥먹고나서 배불러 죽겠지만

또 달다구리한것이 넘나 먹고싶고 ㅠ

살찌는 소리가 들리네요

 

 

달달한걸 진짜로 달달하게

드시고 싶다면

이것이 진리! 핫초코미떼 마시멜로팩

원래 그 코스트코에 파는 마시멜로 들어간

핫초코 다들 아실텐데요

저는 지금 이름이 기억이 안나서리

아무튼 하늘색 포장의 그 핫초코

그걸 좋아하는데요

날이갈수록 나오는 제 배 때문에 자제를 하다가

오늘은 넘나도 단것이 마시고 싶어

한잔 질렀네요 ㅎ

 

 

모양이 너무 귀여워서

더욱더 즐거워지는 핫초코미떼 마시멜로팩

마시면서도 완전 기분좋아졌어요

그런데 마시멜로가 크게 한덩어리로

되어있어서 개인적으로는

위에서 말씀드린 하늘색의 그 핫초코가

조금 더 개취이긴 했습니다

알알이로 잘게 들어있거든요

 

 

 

아무튼 그렇지만

이 핫초코미떼 마시멜로팩도

저의 이 헛헛한 마음을

채워주기에는 부족함이 없었답니다

귀여운 토끼가 들어있어서

보는 재미 마시는 재미가 있네요

아이들이 진짜 좋아할거 같아요

 

 

물론 저같은 아동입맛도

충분히 충족이 되긴 했지만요 ㅎㅎ

뭔가 당 떨어졌다

하는 기분이 드실때

달달하게 한잔 드셔주시면

기분 업되실거예요

 

 

겨울철에 더욱 땡기는 핫초코지만

언제든 달달한게 땡길때

마셔주세요^^

뱃살은 저도 어쩔수없어요